티스토리 뷰

강남헤어라인제모 작은변화가 큰변화로

헤어스타일 얼마나 만족하고 사시산요? 나를 위한 변화를 떠올린다면 대부분 헤어스타일변화와 패션 등의 쇼핑을 생각해요. 하지만 정말로 입체감 있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강남헤어라인제모 만한 방법이 없는거 같아요! 이 방법에 가장 큰 변화를 보이는 분들은 평소 좁은이마나 3자이마, 불규칙한 헤어라인탓에 앞머리로 내 얼굴의 1/3을 가리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했던 분들일 거 같아요.

헤어라인 왁싱이니 레이저제모니 요즘들어서 많이 찾는 시술, 예전엔 집에서 쪽집게로 이마의 털을 뽑곤 했잖아요? 아니면 그냥 어울리는 앞머리로 좁고 스트레스 주는 이마모양을 가려버리죠. 그렇기때문에 강남헤어라인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헤어라인은 우리 얼굴에서 굉장히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잖아요? 그렇기때문에 여러분의 인상에도 많은 영향을 주게되요. 보통 앞머리가 많이 내려온 분들 귀엽다는 인상도 주지만 이마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느낌의 앞머리가 아닌이상 답답한 인상을 줄수도있어요.

그래서 뭔가 특별한 날이나 취업, 면접이나 결혼을 맞이한 신부나 신랑이 인상의 변화를 위해 헤어라인제모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평소 나 자신을 꾸미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왁싱이든 레이저제모든 해보고 싶다는 생각 하셨을 거 같아요. 아무래도 왁싱은 가성비도 좋고 통증이 심하긴해도 계속 털을 왁싱할 수록 뿌리가 약해서 언젠가는 털의 양이 줄어든다고 하니까요. 하지만 헤어라인 같은 경우는 뿌리깊은 털에 밀도가 높은 부위이기 때문에 강남헤어라인제모가 좀 더 적합하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잘못된 방법으로 헤어라인제모시엔 이마의 털이 없어진 부위로 푸르스름한 두피가 남거든요. 뒷목이나 머리카락으로 가릴수 있지만 헤어라인은 어떻게 가릴 수가 없어요. 또 라인이 또렷해 부자연스럽게 남겨지면 인상 중 이마만 보이고 말거에요. 이건 정말인데, 한참 헤어라인 왁싱이 유행일때 저 멀리서도 헤어라인 하신 분은 티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이마모양이 눈에 팍 강조된다고 할까요? 모양은 분명 이쁜데 어울리지 않는 느낌도 있고 세련된 느낌은 있지만 뭔가 어색했어요.

그렇다보니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교정을 위해 레이저제모로 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만 이미 왁싱이나 쪽집게로 털을 뽑으신 상태시라면 2~3주 정도 뒤에나 레이저제모를 생각하시는 게 좋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자연스럽게 잔머리를 만들고 두피의 푸르스름한 느낌을 없애기 때문에 바비인형 같은 부자연스러운 느낌 없이 반영구적으로 자연스러운 세련된 헤어라인교정을 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시술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데 분명한 것은 제대로 된 효과를 위해서는 병원을 잘 선택해야합니다.

[완성도 높은 시술=만족도 높은 시술] 인상의 변화도 깔끔 시원하게 만들 수 있구요. 다만 밀도 높은 시술이라 고성능 장비를 갖춘 병원을 알아보셔야만 해요. 그래서 강남헤어라인제모 잘하는 유스타일나인이 큰도움이 될 거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에요. 2007년부터 지금까지 레이저제모를 해 온 곳으로 풍부한 경험과 56가지 전신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이죠. 이 많은 부위를 완성도 높게 시술하기 위해서는 1~2가지 장비로는 어림없겠죠?

유스타일나인 강남헤어라인제모는 한가지 레이저만으로 시술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밀도 높은 시술부위는 강력하고 깊숙한 털들을 파괴하는.. 가령 수염 같은 털에도 효과적인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를 써야만 합니다. 또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주면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로 놓쳤던 모낭들도 파괴할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부터 알렉산드라이트와 롱펄스 앤디야그 듀얼파장의 레이저와 동시듀얼파장의 NEW 레이저까지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기도합니다. 오시기 전에 면도로 원하는 이마모양을 다듬고 오셔도 되고(보통은 샵에 들러서 모양정리를 하세요)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내 얼굴에 맞는 이마모양을 디자인하기도 합니다. 유스타일나인 강남헤어라인제모는 피부층 이질감을 없애기 위해 개인차이는 있지만 4~6주 간격으로 7~9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상대적으로 횟수가 많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게 다 두피층을 없애고 발모력 강한 머리카락의 모근 및 모낭을 없애기 위해서랍니다!

강남헤어라인제모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이미지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오시는 길도 편해 직접 방문상담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 변화를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레이저제모를 통해 작은변화로 큰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04-27 17: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