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도하는 강남제모 피부과 레이저

남자가 무슨 스킨케어냐~ 하는 것은 정말 구시대적인 말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요즘에 관리하는 남자가 대세인건 다들 아실텐데요. 피부관리에는 어느정도 관심을 많이 가지지만, 제모는 그보다는 덜한것 같아요. 하지만 점점 늘어가는것은 사실인듯합니다. 남성분들의 강남제모 피부과 문의와 방문이 그만큼 늘고있다고 하니까요.

자기관리의 중요성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커지고 있는 만큼, 운동과 함께 제모를 같이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신것 같아요. 수염이나 팔다리 등에 대한 남성제모 문의가 많아지는 요즘, 강남제모 피부과를 찾아주시는 분들의 고민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특히 수염같은 경우에는 면도로 인한 번거로움, 면도독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매일 면도하는데 굳이 레이저제모 해야하나? 싶은 생각도 들수있지만, 면도독이란게 생길만큼,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레이저제모를 통해 면도하는 횟수를 줄여 피부까지 관리해볼 수 있어요. 강남제모 피부과 레이저로 하는 시술은 피부 안쪽의 멜라닌 색소를 목표로 해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도록 하는 시술입니다. 정밀한 레이저로 검은 털만을 타격하고, 털이 아닌 다른 피부가 손상될 걱정없이 깔끔한 시술을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면도를 하는 것의 단점은 귀찮음 분만 아니라, 면도독이라는 트러블이 생긴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면도날이 털과 함께 각질까지 함께 제거해, 피부을 연약하게 만들거나, 혹은 관리가 잘 안된 면도기에 세균이 번식해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혹은 원래 피부가 예민해 면도크림도 맞지 않을 수 있고요. 이런 부분들은 레이저제모를 통해 제모의 횟수를 줄여 보다 깔끔한 피부를 만드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강남제모 피부과 찾아주시는 남성분들의 궁금점이 잇다면 몇번이나 해야하는지? 일텐데요. 부위마다 다르지만, 평균적인 경우에는 7~8회 이상 필요합니다. 수염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 처럼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는 시술횟수가 많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위는 10회 이상, 일년정도 계획을 가지고 꾸준하게 관리해주시면 완성도 높은 시술결과를 볼 수 있어요.

강남제모 피부과 레이저시술을 하면서 통증을 우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통증은 어떤 객관적인 수치로 나타낼 수 없고 주관적이기 때문에 확정해서 아프다, 안아프다 할 수 없지만, 어떤 장비를 사용하는가에 따라 통증의 정도가 다르다고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요즘에는 제모 장비마다 쿨링시스템이 장착이 되어있어 시술하면서 찬바람이 나와 통증을 줄여주어 힘들이지않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강남제모 피부과 레이저시술 받으시면서 비단 수염이나 브라질리언제모 등의 부위만이 고민이 아닌 분들이 계실거에요. 남성분들 또한 다양한 전신의 털들을 제모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은 가슴, 배, 등, 어깨, 뒷목 등 몸통 부분에 털이 많으신분들도 계시는데요. 이런 넓은 부위의 털들도 제모를 할수 있는곳에서 레이저제모 시술 시작해보시면 좋겠습니다.

04-28 12:1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