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남자수염영구제모 확실하게깔끔해지는

요즘 관리한다고 하면 어떤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 다이어트? 피부관리? 대표적인 두가지라고 할수있을 것 같은데요. 그러나 또다른 관리방법. 바로 제모입니다. 흔히 하는 종아리나 겨드랑이부터 등어깨, 브라질리언제모 같은 섬세한 부분까지도 몸에 있는 털의 대부분은 없애야할 대상이 되곤 합니다. 많은 분들이 면도나 왁싱같은 방법을 이용하지만 실제로 면도나 왁싱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낄수있기때문에 확실한 방법을 찾다 강남역 영구제모를 시작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남자수염제모는 면도에 지친 남성분들, 혹은 사라지지 않는 수염자국 때문에 고민을 하던 분들이 시작하시고는 제일 만족하는 제모인데요. 강남역 남자수염영구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해 털을 없애는 방식의 제모입니다. 검은색의 멜라닌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의 특성을 이용해 피부에는 직접적인 자극을 주지않고 피부안쪽에 자리한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털이 자라는 환경 자체를 없앤다고 볼수있으며 자라날 환경이 사라지니 자연스럽게 털의 양이 줄어들어 갑니다.

완성도 높은 강남역 남자수염영구제모를 위해서는개인차는 있지만 평균적으로는 8회~10회차의 시술이 요구됩니다. 1회의 시술이 진행될때마다 기존에 있었던 털은 약 10~15% 정도 줄어드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게되는데 회차가 진행될수록 자연스럽게 털이 점점 얇아지고 드문드문 자라게 되는데요. 점점 갈수록 성질이 강했던 털만이 남아있게되는데 꾸준한 시술을 통해 모두 사라지게 만듭니다.

꾸준히 시술을 받으면 털이 감모되는 과정을 체감할수있어, 시술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편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강남역 남자수염영구제모를 하기위해서는 어떤것들을 알아보면 좋을까요?  레이저제모를 하기에 중요한 것은 많습니다. 어떤 제모레이저를 이용하는지, 숙련된 의료진이 시술을하는곳인지, 1인전용 제모대기실이나 시술실은 있는지, 병원은 찾아가기 쉬운곳에 있는지 등 고려할 사항은 많습니다.

이런부분들은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곳만 기억한다면 한번에 해소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곳이라면 다양한제모레이저를 이용해 고객 한분한분의 피부상태를 보며 맞춤형제모를 시술하고있습니다.

강남역 남자수염영구제모 시술 후에는 레이저의 열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뜨거운 곳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고, 레이저크림이나 보습크림 등으로 보습관리와 쿨링관리를 잘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면도는 2~3일 정도 후부터 살살 해주시면 되시며 죽어있는 털들은 자연스럽게 빠지기때문에 일부러 뽑아서 자극을 주는것은 삼가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