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수염레이저제모 수염자국을 없애기위해서

남성들에게 있어서 수염이 가지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보통은 남성성이라고 많이 답변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지만 수염이 남자의 매력으로 보여지는건 극소수의 사람들이 아닐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염이 잘어울리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것이 현실이고 수염이 생각처럼 어울리게 자라는 것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관리도 필요하지만 관리한다고 해결되는 것도 아닌것이 바로 수염이라고 할수있죠.

일반적으로 수염은 부정적인 의미로 여겨지는 편인데요. 매일아침 외출전 거울을보며 면도를 해야하는 불편함에서 시작해, 아무리 면도를 해도 점심,저녁때가 되어가며 점차 검게 덮여하는 수염자국은 사람의 인상을 어둡고 피곤해보이는 지친사람으로 보옂게 하거나 나이들어 보이게하는 주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 바짝 면도를 하게되고 어떤분들은 전기면도기를 들고다니며 하루에도 두세차례 면도를 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잦은 면도 혹은 수염을 족집게로 뽑는 행동들은 당연히 강한 자극을 피부에 주게되고 소중한 얼굴이 거칠게 되거나 모낭염 혹은 색소침착같은 부정적인 부작용을 불러올수있어 수염제모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 남성분들이 많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것이 바로 남성수염레이저제모 입니다. 안전하게 수염을 반영구적으로 없앨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방법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자라는 원인인 모낭을 피부에 자극없이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털이 자랄 수있는 환경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털은 시술이 진행될 수록 점차적으로 털이 감모되어 가며 결과적으로는 영구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남성수염레이저제모는 다른 시술부위에 비해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털의 밀도가 높고 모낭역시 피부깊은곳에 자리해 난이도가 높은 전문성이 요구되는 제모라 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결과를 얻기위해서는 무엇보다 레이저제모의 전문성이 있는 곳에서 시술을 받는것이 중요한 제모입니다.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곳으로 제모에 대 아무것도 모르는 분이라도 걱정없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모든 시스템이 제모에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내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이런저런 준비할 것 없이 방문만 하면 되는 원스탑 시스템으로 전과정이 진행됩니다.

시술전의 상담에서부터 시술전대기하는 대기실 그리고 시술실까지 모두 1인전용실에서 진행되기에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롭게 나만의 남성수염레이저제모에 집중할 수 있는것은 물론 통증을 줄이기 위한 마취케어에서부터 시술후 쿨링 밑 진정관리까지 제모를 넘어 피부관리를 하는 느낌으로 남성제모를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또한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이용해 고객의 털과 피부상태를 고려해 시술전 의료진이 고객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가장 완성도높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레이저를 사용해 이른바 맞춤형 남성수염레이저제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결과의 완성도 또한 자연스럽게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염자국, 잦은면도, 피부트러블에 대한 해답을 찾지 못했다면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에서 나에게 꼭맞는 맞춤형제모로 얼굴에 난 피부고민 털고민에서 자유로워지시기를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0:0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