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통증 아프지않을까 걱정된다면

날이 따뜻해지려는 조짐이 보이면서 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어요.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지면 슬슬 바캉스계획도 세울것이고 친구나 연인과의 여행도 신나게 즐길 기대감이 생기는데요. 왁싱으로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최근 유지시간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점점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다만, 아무래도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통증 때문에 걱정도 되고, 고민도 되실거에요. 여름이 지금은 멀어보여도 시간은 정말 빠르게 지나가기 때문에 눈 깜짝할 사이에 코앞으로 다가오거든요! 그래서 미리미리 시작하시는것이 좋겠죠?

브라질리언 부위 왜 레이저제모 할까요?

첫번째는 위생과 청결함이 목적일거에요. 감염성 질환을 예방할 수도 있고, 털때문에 생기는 불쾌한 냄새나 월경시 좀 더 깔끔함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죠.

또한 미용적인 목적도 크죠. 깔끔함을 지키지 못할만큼 정도 이상으로 털이 많게 되면 관리는 꼭 필요한데요. 남성의 경우 털이 발달하신 분들은 생식기 뿐만 아니라 복부와 엉덩이, 사타구니 등 고루 번져 털이 수북하게 자라니까요.

마지막으로 연인이 있는 경우에요. 상대 연인과의 사랑을 나눌 때, 상대방이 털때문에 쓰라린 통증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연인을 배려하기 위해서라도 레이저제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물론 젊은 층 뿐만이 아니에요. 중년부부들이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하러 오시는 경우들도 있으니까요! 노년에 돌봄을 받게 되었을 경우를 생각하면 지금은 거부감이 들겠지만 나이가 들면 타인의 도움은 정말 필수가 될 수 있어요.

노년케어에 가장 어려운 일은 대소변관리를 하는 일일거에요. 나이가 들면 몸도 내맘대로 움직이는 게 어렵고, 근육도 점점 약해지고 운동이 원할하지 못하니 침대생활 하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어 배변활동이 맘대로 되지 않는 경우들도 생기는데요. 이런 케어를 하는 입장이나 받는 입장에서도 깔끔한 케어를 위해 제모를 받으러 방문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해요.

다만 레이저제모는 검은색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기 때문에 흰색 털은 제모효과를 보이지 않아요. 그래서 더 나이가 들기 전에 중년의 나이대에 레이저제모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그래서 아무래도 성별이나 나이를 떠나서도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통증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거에요. 요즘 여러 제모영상들을 보면 수염시술 영상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보면 댓글들에 아프다는 말이 많은데, 혹시 브라질리언도 저렇게 많이 아픈가? 하고 무척 걱정되실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해보고는 싶고 필요도 한데 계속 망설이게 되는 이유중에 하나가 되는 것 같아요. 누가 아픈것을 좋아하겠어요? 이왕 하는 것 안아프고 깔끔해졌으면 좋겠는데 자주 왁싱을 해본 분들의 경우라면 어느정도 통증에 익숙하신지 이정도 통증은 통증도 아니다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한번쯤 남들 하니까 왁싱 해봤다가 너무 아파서 한번으로 끝나신 분들이나 한번도 관리받아보신 적이 없는 분들이라면 고민도 궁금함도 있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통증은 개인차이도 있고, 부위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을수 있어요. 다만, 통증이 심한 부위는 아니어서 마취없이도 견딜 수 있는 부위에요.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 잖아요? 그래서 너무 많이 아픈건 아닌지 걱정이 될 수 있지만 시술 시 통증이 어느정도 있다는 것은 모낭이 공격을 제대로 받았다는 신호로써 정상적인 반응이기 때문에 약간 따끔거리는 정도의 통증은 있어야 제모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통증은 레이저제모 시술 직후 대부분 사라지게 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음모, 비키니라인, 회음부, 항문 등 모두 포함되는 부위인만큼 아무래도 어느정도 통증 차이는 있을 수 밖에 없겠죠?

수염도 같은 얼굴지만 턱이나 볼, 인중 등 세부부위에 따라서 통증이 다르듯 브라질리언  마찬가지 인 것 같아요. 다리제모 같은 경우에도 전체적으로 따끔거리기는 해도 아프다 싶은 정도는 아닌데 무릎이나 발목 쪽으로 레이저가 갈때 통증이 있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까요. 하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만큼 큰 통증은 아닐거에요~ 수염이나 헤어라인 처럼 마취가 필요한 부위도 아니어서 큰 걱정 없이 시술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게다가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특성상 피부색이 어둡고 예민해서 강도 높은 시술은 어려워요. 때문에 이런 피부상태에 맞춰서 레이저의 세기, 깊이, 작용시간 등을 조절해서 제모를 해야하므로 여러 종류의 제모레이저들을 사용해 결과도 챙기고 통증을 낮추도록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특히 위생적인 이유로 피부 접촉식 레이저보다는 공중사양방식 레이저를 권장하고 있는데, 라이트쉬어디자이어 같은 피부 깊숙한 털도 강도높게 시술하는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는 자칫 화상이나 모낭염 등의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통증이 동반 된 반응이 생길 수 있고, 접촉식이라 위생적인 시술이 어려워 위생, 통증이나 반응관리를 위해서도 공중사양 방식의 알렉스파장과 롱펄스엔디야그 파장의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또한 제모시술에 있어서 제모레이저도 중요한 요소지만 사람이 같은 부위를 동일한 레이저로 시술해도 시술하는 병원이나 의사가 다르면 그 결과도 무척 달리지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기 때문에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통증은 물론이고 제모결과를 위해서라도 시술경험이 많고 십여년 이상 숙련된 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체계적인 제모시스템을 갖춘 병원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곳이에요. 2007년부터 현재 지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56부위 제모를 추구하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여러분이 편안하게 제모만 생각할 수 있도록 1인 상담실,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리고 있죠. 또한 아무래도 한달에 한번이라도 계속 병원가기 전에 면도를 해야만 한다면 통증 이상으로 제모를 하기 싫은 이유가 되버리기때문에 면도부터도 해드리고 있어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통증 걱정 하지 마세요~ 결과를 먼저 생각해보고 병원을 골라보세요. 브라질리언 부위는 난이도 높은 부위인 만큼 제대로 숙련된 피부과에서 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있어요. 서울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이지만 기계식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주차도 가능하고 1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코앞이라 오시는 길도 무척 편한 병원이에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에 대해 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8 12:1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