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제모가격/비용] 어디까지?

최근들어 유행하는 남자제모의 가격과 비용에 대한 의견


제모라는 것이 우리 일상을 차지하게 된지도 벌써 10년 정도가 넘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제모의 효과가 과연 얼마나 갈까에 대해 의학적으로도 조금 미덥지 않았던 것들도 사실이지만 이제는 세월이 지나게 되면서 레이저제모에 대한 믿음도 많이 늘게 된 것 같습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일반적으로 주장하던 횟수에 대한 것도 일반적인 체모를 평균적인 남녀의 기준에서 5-6회에 90-95%정도의 영구제모력을 갖는 다는 것도 어느 정도 일치하는듯 합니다. 특히 제모를 많이 하는 제모병원에서는 거의 확신을 하는 분위기인데요.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이런 추세와 더불어 최근 들어서는 남자들의 제모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남자제모는 여자제모에 비해 현저하게 넓은 면적, 현저하게 많은 털, 또한 여성과는 달리 많이 나는 털의 부위가 조금 차이가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그러한 특징은 보다 긴 제모시간, 보다 강한 제모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남자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병원측에서도 보다 더 많은 투자를 해야하는 것이 사실이기에 남자제모가격이나 비용은 대부분 여자제모가격이나 비용에 비해 대체로 20% 정도 고가인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그러나 남자의 제모면적이 여자에 비해 보통 140%에서 150% 정도에 가깝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오히려 증가분은 그리 많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여성의 종아리제모가 약 15분에서 20분 정도 걸린다면 남자의 종아리제모의 경우 25분 정도에서 길게는 30분까지 걸리는 병원들이 많은 것이 그 예일 수 있습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요즘은 제모레이저의 발달로 인해 한때 한 두 기종만이 제모레이저시장을 장악했지만 최근에는 발전한 레이저들이 더 등장을 해서 약 4-5종 정도가 명품레이저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의 아포지MPX레이저나 젠틀레이즈, 클라리티 등의 경우에는 속도가 매우 빨라 남자종아리제모도 면도를 포함해도 10분-15분 정도면 끝나기도 합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다이오드레이저도 라이트쉬어가 발전을 계속해서 듀엣이나 XC의 경우에는 빠른 제모속도를 자랑합니다. 좋은 결과와 빠른 속도 그리고 낮은 에너지에서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올 수 있는 레이저의 능력과 제모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능력은 좋은 안전한 남자제모를 위한 필수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최근에는 제모만을 하는 병원들도 등장해서 제모계의 고급화, 전문화를 추구하고 있어 제모를 하려는 고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여성보다 입맛이 까다로운 남자고객들도 이런 병원들로 많이 모이게 되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남자제모가격이나 남자제모비용은 이제 과거처럼 그렇게 고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시술의 결과와 편의성, 그리고 전문성을 고려하면 요즘은 제모병원일 수록 더 값어치 있는 가격인 경우가 많죠. 따라서 남자들의 제모가 많이 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남자제모...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남자제모가격, 남자제모비용, 남자제모




[제모관리] 문화인이라면?

팔다리제모는 털관리의 기본

[브라질리언제모병원]은 이래야 할까?

남성수염제모가격 그리고 비용

여자제모는 시작이다. 왜?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