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팔제모] 부끄러워하지마세요~

남자팔제모, 벌써 많은 분들이 시술받고있어요!


 날씨가 많이 풀리면서 벌써부터 반팔입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렇게 날씨가 따뜻해지면 가장 먼저 신경써야 하는 것이 바로 노출 부위 제모죠! 요즘은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팔제모를 많이 받으시고, 굉장히 대중화 되었기때문에 주위의 시선이 부끄러워서 제모 못 받으시겠다는 분들은 없다고보시면됩니다^^


팔제모, 남자팔제모


 여자가 반팔을 입었을 때 팔털이 시커멓게 나있으면 보기 싫다는 남자분들이 남자팔제모를 많이 하십니다. 여자들도 반팔 입은 남자의 팔에 털이 수북하게 나있다면 마찬가지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털은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기는 하지만, 그 양이 지나치게 많을 경우에는 미관상으로 좋지 않을뿐더러 상대방에게 비호감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도 있게됩니다.


팔제모, 남자팔제모


 지하철을 타서 앉았는데 반팔입은 내 팔의 털이 옆사람에 닿을까봐 불편하다면, 계절때문이거나 혹은 직업특성상 반팔을 입어야하는데 팔에 난 털이 신경쓰여 위축된다면, 그런 남자분들은 더이상 스트레스 받지말고 맘편히 남자팔제모를 꼭 받으시라 말씀드립니다.


팔제모, 남자팔제모


더불어 여름에 수영장이나 바다에 놀러가기 위해 몸을 만드는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매끈한 몸을 노출 하기 위해 열심히 운동했는데, 팔에 털이 수북하다면? 보기 좋지 않겠죠!


팔제모, 남자팔제모


 어느 부위를 하던지 제모는 한두번에 끝나는 개념이 아니고, 5회 이상은 진행을 해주셔야되는데  남자제모의 경우에는 다리 제모에 비해 횟수가 좀 더 필요하긴합니다. 그 이유를 설명드리자면, 제모 레이저는 검고 굵은 털에 더 반응을 잘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팔을 들여다보면아시다시피 팔털은 다리털에 비해 굵기가 얇기때문에 더 횟수가 필요한거죠. 


팔제모, 남자팔제모


 그리고 피부톤이 하얄수록 에너지값을 더 세게 쏠 수 있기때문에 제모를 하는 동안에는 살을 태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에 제모는 여름이 되기전에 시작하는 것이 효과면에서 좋다고 말씀드리구요~!


팔제모, 남자팔제모


 남자팔제모 지금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지금 바로 레이저전문센터 유스타일나인에서 남자팔제모 시술 받으시고, 올 여름 마음 편히 깨끗해진 팔로 수영장과 바다를 누비세요!




남자제모 추천?!

남성제모 병원추천 어디로 갈까?

[여성 비키니 제모]A부터Z까지

[레이저제모 잘하는 곳] 찾는다면 이것만 check해보자!

[남자 수염제모 추천] 할만한 병원을 찾고계시다면?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