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없애는방법 선택법은?

가장 좋은 털없애는방법


우리 몸에 있는 모든 것들은 꼭 필요한 것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제 필요 없어진 것들도 있습니다. 그건 바로 털인데요. 과거 털은 보온, 보습, 마찰 감소, 충격 완화, 위생 등. 많은 기능을 하였지만 이제는 옷이 그 기능을 대신 해주어서 필요 없어졌습니다. 그래서인지 털없애는방법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은데요. 오늘은 털을 없애는 여러 방법들과 함께 나에겐 어떤 방법이 맞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털없애는방법


털없애는방법은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대표적인 것을 꼽아보자면 면도, 모근제거, 왁싱, 레이저제모 가 있습니다. 오늘은 각 방법들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 드리고 어떤 방법이 좋은 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털없애는방법


첫번째 털없애는방법 면도! 면도는 가장 흔하게 하는 제모방법으로 혼자서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제품의 가격도 높지 않아 편하게 하실 수 있는 대표적인 제모방법입니다. 하지만 면도는 매일같이 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또한 피부가 긁혀 상처가 생기기도 하고 면도날로 피부를 긁는 방법이기에 피부가 상하게 되고 색소침착이 생기기도 합니다.


털없애는방법


두번째 털없애는방법 모근제거! 간단하게 말씀드리는 털을 뽑는 것 입니다. 한가닥씩 뽑기도 하고 모근제거기를 통해서 한번에 여러개씩 뽑기도 하는데요. 모근제거의 경우 면도와 다르게 털의 뿌리까지 제거하여 검은 점들이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제거가 가능하고 일주일가랑 털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리고 고통스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털없애는방법


세번째 털없애는방법 왁싱! 같은 모근제거 방법이긴 하지만 한층 더 진화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끈끈한 물질을 이용하여 피부에 붙은 바깥 부분의 각질과 함께 털을 뽑아내는 것 인데요. 주로 서양에서 많이 하는 방법으로 한국 사람들의 경우 피부가 얇고 연약하여 살점이 뜯어져 나오기도 하고 모낭에 피가 맺히기도 하여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털없애는방법


네번째 털없애는방법 레이저제모! 레이저기기를 이용하여 털을 태움과 동시에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하는 시술하는 방법으로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이 높아 다소 부담스러운 시술방법 입니다 .하지만 한번 하고 나면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이 낮은편이여서 제모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방법 입니다.


털없애는방법


털없애는방법 4가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제모를 시작한 초기에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면도가 인기였지만 요즘에는 레이저제모를 통한 영구제모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털 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영구제모를 하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_^*




비키니제모 남자 남성도 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 여성이 하는이유!

비키니라인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는?

여자 여성 온몸제모 잘하는방법!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어찌할까?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