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 제모] 여성들의 관심집중!

너도하고 너도하는데 나는?! 비키니 제모로 자신감 up!



A : "비키니 제모"에는 관심 없으시나요?

B : 네.. 전 비키니 입을 예정도 없고, 수영장이나 물놀이도 잘 안가요.

비키니 제모를 비키니 착용을 위해서 이루어지는 제모라고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글자 그대로 받아들여서, 비키니를 입을 계획이 없으니 굳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하지만 비키니 라인이라고 불리는 음모 가장자리 라인은 많은 분들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부위이고 실생활에서도 필요성을 느껴 대다수가 진행하고 있는 제모중에 하나입니다.


비키니제모


삼각팬티를 입었을 때 속옷 바깥으로 삐져나온 털들이 있다면 참 별로라고 생각되는데요. 속옷 자체만 착용했을때도 했을때지만, 짧은 바지나 미니스커트를 입었을 때 안쪽으로 삐져나온 털들이 보인다면 정말이지 비호감일 것입니다. 요즘엔 많은 여성분들이 비키니 라인을 관리의 대상으로 인식하고 있어, 이렇게 속옷 바깥으로 삐죽삐죽 나와있는 털들을 제모하는 추세입니다.  


비키니제모


비키니 제모는 삼각팬티를 착용했을 때, 팬티라인을 따라 안쪽과 바깥쪽의 1~2센티미터의 털들을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거울을 보았을 때 정면으로 보이는 역삼각형의 털 가장자리를 팬티라인을 따라 정리하는 개념이죠.

 

비키니제모


레이저 제모는 일회성으로 하루 이틀이면 다시자라나는 왁싱이나 면도와는 달리, 털 주머니인 모낭을 공격해서 근본적인 털의 기반을 없애가는 과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감한 부위인 비키니라인 제모제나 면도, 왁싱으로 할 때마다 자극을 주는 것보다는 레이저 제모를 하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비키니제모


레이저 제모는 한 번 받을 때 약 10%의 털들이 감소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점차적으로 털이 듬성듬성해지고 얇아져서 후에는 솜털화 되는 식으로 감모되는 형태입니다. 다시말해, 즉각적으로 없어지지 않고 서서히 제거 되는 것이죠. 몇 차례 진행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모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되는지 또한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제모에 효과가 나타나야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제모를 진행해온 병원인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키니제모


본원에서는 연간 2만건이 넘는 제모시술을 7-8년 이상 진행해왔기에 베테랑 의료진의 안정감 있는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성별에 맞는 원장님께서 시술에 들어가므로 부위적인 부분의 민망함을 덜 수 있습니다. 비키니 제모를 포함하여 다른 부위까지도 여러 패키지 구성을 갖추고 있으니 자세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패키지에 맞춰 진행해 보세요.  


비키니제모


이제 선택사항이 아닌 관리의 대상이 된 비키니 제모. 혹시라도 보일까 노심초사는 그만. 당당하게 하의패션에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요?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매일매일 산뜻하게

여자도 힘들게 하는 남자 수염 제모 하자!

[비키니 제모] 자신감 있게 수영복 입기!

[여자 종아리 레이저 제모]선택이 아닌 필수!

브라질리언제모, 남녀구별없이하는 제모.




04-24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