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도 힘들게 하는 남자 수염 제모 하자!

없애버리자 남자 수염 제모.


면도를 해도 잠시뿐이고 다시 퍼렇게 전현무처럼 올라오는 수염 때문에 괴로운 것은 남자 분들 자기 자신뿐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옆에서 있는 여자 친구나 부인도 말합니다. 남자 수염 때문에 괴롭고 힘들다고! 수염은 남자만 나는데 여자가 무슨 소리냐고 하시겠지만 까실까실 올라온 수염 때문에 뽀뽀라도 하려면 따갑고 다정하게 볼을 쓰다듬으려고 해도 거칠거칠한 수염이 만져져서 꼭 고슴도치 만지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여자 분들이 남자 수염 제모를 많이 문의하시고 같이 손잡고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수염, 남자수염, 수염제모


남자 분들이 수염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부분들은 아침에 면도를 해도 오후면 다시 푸르스름해지고 그러한 부분 때문에 면도를 자주 진행하다보니 면도독도 올라오고 비게 되면서 상처가 생겨나 얼굴 피부가 칙칙해져서 나이 들어 보이고 지저분한 이미지를 가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면도기와 세이빙 폼 비용만 해도 만만치 않다는 것이 수염제모를 찾게 되는 이유들 일 것입니다.


수염, 남자수염, 수염제모


그렇다면 남자의 수염 제모는 어떻게 진행될까? 일단 남자수염은 밀도가 빽빽해서 5번의 시술로는 원하는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 평균적으로 굵은 털이 사라지는 평균적인 횟수가 8-10회 정도이고 털과 피부의 상태, 연령대의 차이가 있습니다.


수염, 남자수염, 수염제모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통증감 완화를 위해 마취크림을 마르고 대기하다가 시술실에서 레이저 조사를 진행합니다. 보통 남자 분들이 통증감 때문에 미리 겁먹고 진행을 못하는 부분이 있지만 한 달의 한번 대략 3분정도의 약간의 따끔거림만 참으면 아침에 잠을 15분을 더 잘 수 있다는 점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직장인분들은 아실 겁니다.


수염, 남자수염, 수염제모


시술을 진행하고 나면 얼굴의 남아 있는 열감을 없애기 위해 차가운 쿨링 팩을 올려서 얼굴의 전체적인 진정과 피부 밖으로 삐져나와 있는 털을 제거합니다. 이렇게 되면 수염제모의 시술은 끝납니다.


수염, 남자수염, 수염제모


시술 방법자체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남자수염제모 시술은 전혀 간단하지 않습니다. 남자의 수염제모는 남자들 허벅지의 털이 얼굴에 다 박혀 있는 것처럼 밀도 높게 빽빽이 박혀 있고 털의 깊이가 깊고 강한 털들이기 때문에 특수제모에 속합니다. 이러한 특수제모 아무 곳에서 받을 수는 없겠지요? 


수염, 남자수염, 수염제모


남자 수염 제모를 시작하기 전에 기억해야 될 것은 딱 세 가지입니다. 첫째는 얼마나 오랜 시간 제모시술만 진행하는 곳인가. 둘째는 경험 많은 의사가 직접 진행하는 곳인가. 셋째는 야간진료를 하면서 이동이 편리한 위치인가 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곳 바로 여기입니다.




[비키니 제모] 자신감 있게 수영복 입기!

[여자 종아리 레이저 제모]선택이 아닌 필수!

브라질리언제모, 남녀구별없이하는 제모.

[팔 전체 제모] 매끈한 팔 만들기!

전신제모? 잘하는곳을 찾으세요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