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tyle9레이저제모

확실한 제모 방법~

Ustyle9 2014. 10. 29. 10:44

확실한 제모 방법~

제모 어떻게 해야할까?~


요즘에는 털관리를 안 하는 분들이 없는 것 같아요. 여자 분들 뿐만 아니라 굉장히 많은 남자 분들도 제모를 하시잖아요. 부위 또한 겨드랑이, 팔, 다리 등. 굉장히 많은 부위를 하는데 항상 문제는 어떻게 하느냐에요. 그래서 오늘은 면도, 왁싱, 레이저제모 와 어떠한 방법이 나와 맞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모,제모방법


먼저 면도로 하는 제모는 가장 간편하고 많은 분들이 하셨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를 구매한 후 집에서 혼자 손쉽게 할 수 있으니 당연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방법 이라 할 수 있죠. 하지만 면도기로 제모를 하게 되면 칼날로 피부를 긁는 것이기에 상처가 나거나 색소 침착이 생기기도 하고 매번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부가 상하기도 합니다. 또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불편함도 있죠. 그렇기에 이 제모방법은 가끔 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제모,제모방법


다음으로 왁싱으로 하는 제모법은 털을 깎는 것이 아니라 뽑는 것이라 뿌리 까지 뽑혀 검은 점들이 보이는 일도 없고 제모를 한 후 유지 기간이 꾀 긴편입니다. 하지만 피부도 함께 뜯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사람들은 피부가 뜯기기도 하고 모낭에 피가 맺히게 됩니다. 그렇기에 이 방법은 종종 1~2 주가량 긴 제모 효과가 필요할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제모방법


마지막은 요즘 가장 핫한 방법인 레이저 제모 방법 입니다. 이 방법은 털을 깎거나 뽑는 것이 아니라 레이저의 빛을 이용 하여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하는 방법으로 한번 확실하게 하고 나면 털이 영구적인 제모가 되어 털이 더 이상 자라나지 않는 방법으로 장기간 제모효과를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모,제모방법


3가지 제모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어떤 방법이 가장 끌리시나요? 요즘 트랜드를 보면 면도에서 레이저제모로 많이 넘어가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털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대게 장기적으로 하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모,제모방법


하지만 레이저제모를 할 때 한가지 유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시술을 하는 시술자의 경험이 많고 좋은 장비를 사용 할 수록 보다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는 것이죠. 그렇기에 레이저제모를 할 때는 가능하면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곳에 가셔야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모,제모방법


제모 방법 중 어떤 방법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많은 분들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보았는데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_^ 




이마제모 로 환한인상을..??

비키니라인제모 혹시하시려구요?

털제모 로 털을 털털 털어내봐~!

레이저 제모 털제모 현명한선택은?

여자 다리 제모로 연예인들처럼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보자.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