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 때문에 학교가기 싫어요? 학생제모 가답이다!!


세월이 아무리 변해도 학생의 본분은 공부일 것입니다. 그렇기에 학생제모는 필요없다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본분을 방해하는 수많은 이유 중에 털이 있습니다. '털? 털이 무슨 학생의 본분을 방해해?'라고 말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털이 많은 학생들은 어디선가 이 글을 읽고 고개를 끄덕끄덕 하고 있을 겁니다.


학생제모


예전에는 털이라고 하는 것이 몸에 당연히 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신경 쓰지 않았지만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과 열망이 높아지면서 털이라고 하는 것은 거추장스럽고 더러워 보이며 놀릴 수 있는 놀림거리가 되어 학생제모를 하고 싶어 합니다.


학생제모


털에 대한 놀림이 학교를 가기 싫어지게 하고 그만큼 공부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도 떨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들 때문에 속상한 부모님들이 학생제모를 많이 찾아보게 됩니다.


학생제모


그렇다면 학생제모 괜찮은 건가요? 물론입니다. 잘 알고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곳에서 한다면 걱정은 안 하셔도 되십니다. 레이저 제모는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검은색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면도를 하거나 제모크림처럼 피부에 큰 자극을 주거나 몸에 이상이 생기는 시술은 아닙니다. 또한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나 티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레이저제모를 한다고 해서 성장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학생제모


학생제모를 하려면 어떤 부분을 알고 진행해야 될까요? 청소년들은 아직 2차 성징이 오지 않았거나 한창 성장하고 있을 시기이기 때문에 시술 횟수가 성인보다는 많이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털이라고 하는 것이 발모력도 있지만 성호르몬에 지배를 많이 받기 때문에 지금 왕성한 호르몬 치수를 보이는 청소년들은 성인보다는 횟수가 필요하고 어느 정도 본인이 만족하는 결과가 나왔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어느 정도 털이 더 자라 올라온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학생제모


이러한 부분만 이해를 하고 진행을 한다면 털 때문에 놀림을 받아 학교를 가기 싫어지고 점차 성적이 떨어지는 일은 생기지 않게 될 것입니다.


학생제모


학생제모를 하려면 어떤 곳에서 진행해야 될까요? 시술하는 의료진의 시술력은 당연한 부분이고, 일단 남성학생이면 남성의료진이, 여성학생이면 여자의료진이 진행해 줄 수 있는 곳이 시술 받는 입장에서도 더욱 편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겁니다. 제모 레이저의 경우는 아포지 MPX, 라이트쉬어 XC, 클라리티와 같은 레이저를 명품레이저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모 전용 레이저를 사용하는 곳을 찾아가기를 추천합니다. 학생제모. 어리다고 커서하면 된다고 미루다가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늑대도 울고갈 내 팔. 팔제모 로 해결하자!

남성면도 남자면도 하기싫죠?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아는법!

면도 탈출작전!




11-23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