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왁싱 아플텐데~

비키니왁싱 고려하고 있다면 비키니제모도 생각해 보세요.~

여름이 되기전 비키니부위를 정리하고 싶다면, 이제는 비키니제모도 고려해 보세요. 요즘은 비키니제모도 비키니왁싱만큼 저렴해져서 해 볼만 할 것입니다. 비키니왁싱은 살짝 뜨거운 왁싱젤을 몸중에서 가장 연약한 부분에 묻혀 천을 대고 뜯어내는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비키니왁싱은 때로는 약한 화상을 입기도 하고, 그것보다 아픈 것이 더 걱정이긴 합니다. 파스를 떼낼때의 고통 다들 느껴보셨죠? 팔이나 다리에 해도 그렇게 아픈데, 피부에서 가장 민감한곳에 비키니왁싱을 하려고 하니 좀 걱정되시죠?



비키니왁싱 대신 차라리 비키니라인제모를 해 보세요. 비키니라인제모를 하러오는 분들중에는 비키니왁싱을 해 보신 분들이 계십니다. 비키니왁싱보다는 비키니라인제모가 덜 아프시다고 하더라구요.



비키니라인제모는 비키니왁싱과 같은 부위를 제모를 합니다. 삼각속옷 라인 안밖으로 1~2cm의 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비키니라인제모는 음모제모나 회음부제모, 항문제모를 포함하지는 않고, 몸통 앞쪽에서 보이는 삼각라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비키니왁싱 부위의 털은 면도하기해도 힘든 부위입니다. 면도날에 베이기도 쉽고, 보통때도 뾰루지가 자주 올라오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피부가 하얀편이어서 상처가 나면 티도 잘 나는 부위입니다. 



제모병원에서 비키니왁싱 대신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는 속옷위에 반바지를 입고, 라인을 잡아드립니다. 여성분들은 여의사제모, 남성들은 남자원장님께서 시술을 해 드리니 민망해 하실 필요 없습니다. 



비키니왁싱처럼 털이 없는 피부까지 아프지는 않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모낭안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만 공격하므로 털이 있는 곳만 따끔합니다. 제모횟수가 더해가면서 굵은 털중에 일부는 없어지고, 얇고 부드러운 털로 변해갑니다. 그런까닭에 전보다 보기 흉하지 않습니다. 




비키니왁싱을 할지, 비키니라인제모를 할지 고민되신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상담해 드립니다. 




남자분들도 브라질리언제모 필요해요.~

신입생들의 종아리제모비용 그리고 종아리제모가격

강남역종아리제모,종아리제모비용의 특별함!!

항문제모, 엉덩이제모로 엉덩이땀띠,항문땀띠 해결

다리털제모 제모추천하는 이유~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