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좁은이마는 헤어라인제모 로 해결!!

인상도, 인생도 바뀐다는 헤어라인제모

성형외과에 방문하는 것, 예전에는 어려운 일이었지만 요즘은 많이들 방문하고 상담받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왠만하면 칼대고 싶지 않는 마음은 모두 같다고 봅니다. 좁은 이마라면 일단 헤어라인제모로 해결해 보고, 그래도 안되면 그때 성형외과의 도움도 받아보세요. 헤어라인제모는 다른 시술에 비하면 쉽고, 훨씬 편합니다. 



이마가 넓으면 인상이 좋다고 합니다. 미신같기도 하지만, 남들도 많이 믿고, 나도 자꾸 그렇게 생각된다면 헤어라인제모로 해결해 보세요. 좁은 이마를 좀 더 넓혀서 넓혀지는 공간에 있는 머리카락의 모낭을 없애는 것입니다. 



어린나이에 하는 그냥 면도와는 다릅니다. 면도도 너무 많이 하다보면 피부가 베이기도 하고, 면도자국도 남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제모하시면서 보습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면서 1년동안 얼굴로 만들어 보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제모는 거의 1년정도동안 매달 한번씩 방문해서 시술을 받으십니다. 모낭도 많고, 발모력도 강한편이라서 약한 에너지로는 모낭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파괴하는 것으로 머리를 염색해도 모낭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인의 경우 헤어라인제모는 제모효과가 좋습니다. 그래서 외국인의 경우 반드시 원래 머리카락의 색을 물어보고 헤어라인제모를 시작합니다. 외국인들도 염색을 하기때문입니다. 



헤어라인제모를 필요로 하는 좁은 이마의 머리카락은 굵고, 깊게 박혀있습니다. 또한 촘촘하게 박혀있어서 다른제모에 비해 제모횟수가 많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모후 반응도 강한편입니다. 많은 부분은 검은 색이었기 때문에 귀로도 모낭터지는 소리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는 제모전용레이저로 제모를 해도 힘든 제모입니다. 헤어라인제모를 많이 하는 제모병원에서는 경험상 서로 다른 레이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라인도 잡아야 하고, 모낭이 두껍고 많기 때문에 그리고 깊게 박혀있기 때문에 알렉산드라파장레이저와 다이오드레이저가 같이 필요합니다. 헤어라인제모에 대해 좀 더 알고싶다면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헤어라인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레이저제모 제대로 하는 방법!!

얼굴제모 하면 피부관리 따로 필요없다.~

팔제모가격 여기에 답이 있다.~

마음에 드는 제모잘하는곳 찾기!!

여성제모는 여성을 배려하는 제모병원에서~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