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정리 - 면도 만으로는 역부족!!

헤어라인정리에는 이마라인제모가 제격입니다.~

이마라인제모를 하는데 있어서 면도는 제모의 시작입니다. 한두번 해 보다보면 요령도 생기고, 어떻게 하면 빨리 된다는 것도 압니다. 그렇지만 여러번 하다보면 끝이 없는 헤어라인정리에  싫증을 느끼게 됩니다. 결국 면도로는 시작은 할수 있지만, 헤어라인정리를 할때 이마라인제모 처럼 끝을 볼 수는 없다는 것을요.



헤어라인정리를 할때 먼저 사용 하는 방법은 면도와 왁싱, 제모크림등입입니다. 요즘 가정용레이저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은 팔다리에 쓰일 뿐 출력이 강하게 요구되는 이마라인제모에는 사용하지는 않더라구요.



면도나 왁싱으로 헤어라인정리를 하는 경우, 모낭이 뽑혀지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모낭이 재생되서 다시 올라오고, 면도만 계속 하다보면 면도독때문에 이마라인제모 부위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기도 하고, 모낭이 피부속으로 자라기도 하고, 모낭염이 생기기도 해서 피부색이 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은 피부색이 변해서 모공주위가 거뭇거뭇하게 되는 것을 보고 레이저제모로 하는 이마라인제모를 생각해 보게 됩니다. 면도로 이마는 넓혔지만, 꼭 멍자국, 시퍼런 점이 이마에 있는 듯한 느낌때문에 깔끔한 헤어라인정리를 생각하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하는 이마라인제모는 모낭속의 있는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는 것입니다. 물론 피부가 검은 경우 레이저가 투과해서 피부속의 모낭만 공격하지만 피부도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정리를 할때 제모후 썬크림도 꼭 챙겨서 바르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아무리 염색을 해도 모낭까지 색이 변하지는 않기때문에 원래 머리카락이 검은경우 이마라인제모 결과가 좋기는 하지만, 머리카락은 발모력이 강합니다. 머리카락으로 올라오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출력을 좀 더 강하게 그리고 제모간격도 짧게 중북조사를 해 주어야 헤어라인정리 가 됩니다.   



아쉬운 점은 헤어라인정리 를 할때 모낭이 피부 깊이 박혀있고, 심지어 굵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낭반응도 강하게 일어나고, 피부도 붉어집니다. 그렇다고 한번만 하기에는 모낭이 강해서 제모결과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마라인제모를 할때는 연고마취를 하는 것입니다. 또한 터진 모낭이 다른 부위에 비해 늦게 빠지는 것이구요. 헤어라인정리, 이마라인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이마라인제모를 같이 고민해 드립니다. 



압구정제모 - 올여름 털관리 스타트!!

신림제모, 신사역제모 이정도면 되겠다~

강남 제모잘하는곳 어디 있을까요?

면도-남자들이 하는 면도 그리고 면도독

브라질리언왁싱 -많이 아플까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