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해결해 보세요.~

올봄 여성제모 어떻게 시작하실까요?

남성에게 털을 남성성을 나타내 주지만, 여성에게 털은 남성스럽다는 이미지를 제공해 줍니다. 털은 남성도, 여성에게도 모두 있는 것인데 이런 이미지때문에 여성제모가 에티켓처럼 여겨지고 있습니다. 안타까움도 있지만, 여성 자신들도 없애고 싶은 털이 있기에 원하는 털부터 여성제모를 레이저저제모로 시작합니다. 



여성제모는 남성제모가 뭔가 많이 틀릴까요? 물론 틀린점들이 있습니다. 여성의 털은 남성의 털보다는 얇고, 숫자도 작은 편입니다. 그래서 여성들에게 털이 있어도, 손으로 느끼는 감촉은 남성과는 다른 것입니다. 그래서 여성제모는 얇은 털도 잘 없앨 수 있는 제모레이저도 필요하고, 노하우도 필요합니다. 



여성분들이 가장 하고 싶어하는 여성제모는 겨드랑이제모와 종아리제모, 비키니제모를 포함한 브라질리언제모입니다. 특히 겨드랑이제모는 하고 싶어 한다기 보다는 하면 편하기 때문에 해야하는 에티켓같은 그런 제모입니다. 어떤 강남역 제모병원에서는 여성제모의 경우 다른부위제모를 하면 겨드랑이제모를 무료로 해 준다고 하니 참고해 두시면 좋으세요.~ 



여성제모는 남성제모와는 원하는 제모정도가 다릅니다. 남성제모의 경우 털의 양만 줄여주는 정도에 만족하는 분들도 많지만, 여성제모의 경우 제모부위에 따라서 한가닥의 털도 남기기 싫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남성제모에 비해 여성제모는 제모반응이 좀 더 늦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의 털이 남성의 털에 비해 얇기 때문에 모낭반응이 좀 더 작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얇은 털에도 반응을 잘 할 수 있는 제모전용레이저가 필요합니다. 



굵은 털에는 어떤 제모레이저도 반응은 합니다. 그러나 제모전용레이저는 정확한 파장대로 모낭에 까지 에너지가 도달하기 때문에 도달할 수 있는 파장대를 만들어내는 레이저들을 사용하는 제모병원을 처음부터 고르셔야겠죠? 레이저제모도 다 같은 제모가 아닙니다. 



이미 얇아진 털은 좋은 레이저로 시술하면 반응은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레이저제모를 잘 시작하면 전체적인 제모횟수도 줄일 수 있습니다. 올 봄 여성제모를 레이저제모로 해결하고 싶다면 경험많은 제모병원, 의료진에게 받으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여성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좁은이마는 헤어라인제모 로 해결!!

레이저제모 제대로 하는 방법!!

얼굴제모 하면 피부관리 따로 필요없다.~

팔제모가격 여기에 답이 있다.~

마음에 드는 제모잘하는곳 찾기!!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