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다리제모. 매끈한다리

Ustyle9 2015. 6. 8. 20:54

다리제모. 매끈한다리

효과적인 다리제모. 레이저제모로 시작하세요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반바지를 입은 사람이 많아지고 있어요. 핫팬츠, 미니스커트 부터 시작해서 요즘은 남성분들도 반바지를 많이 입는데요~ 그럴 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 바로 다리제모라고 생각해요. 이제는 다리제모도 나의 스타일을 더 멋있고 예쁘게 꾸미기 위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날씬한 몸매에 미니스커트 그리고 매끈한 다리.. 위에 까맣고 삐죽삐죽하게 털이 올라와있다면 츄리닝을 입는 것 보다 못한 패션일 거에요. 가벼운 운동복을 입고 농구대에서 덩크슛을 하는 남자의 다리가 시커멓고 북슬북슬하다면..? 멋있다고 느꼈던 기억조차 사라질거에요. 우리 다리제모로 매끈하고 깨끗한 다리를 만들어 보아요.



다리제모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요. 가장 기본 적인 면도! 하지만 면도는 단순히 피부표면의 털을 컷팅하는 개념이라서 계속해서 자라올라와요. 또한 면도 후의 그 까끌까끌함과 면도 시에 베여서 생기는 상처들은 다리를 더 험악하게 만들어요. 그 다음 많이 하는 왁싱과 제모제 두가지 모두 피부를 망치는 지름길이에요. 우리는 레이저제모로 다리제모를 해봅시다!



레이저제모는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주머니인 모낭 자체를 파괴하는 개념이에요. 한 번 시술할 때마다 약 10~15% 정도의 털들이 차근차근 감모되고, 털들이 부드럽고 가늘게 변해가는 영구제모라고 생각하면 돼요. 매년 여름이 올때마다 신경쓰였던 털들. 레이저 다리제모로 이제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



이왕 다리제모를 시작하실 거라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곳에서 하는 게 좋아요. 다리는 평소에도 많이 건조한 부분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시술하기 전 피부상태, 털상태 확인하고 진행하는 병원. 시술이 끝난 후 쿨링이나 케어를 확실하게 해주는 병원을 꼼꼼하게 찾아보셔야 해요. 우리다리는 소중하니까요.



또한 레이저 장비는 효과가 보장된 제모 전문기계인지도 정말 중요해요. 요즘엔 알렉산더라이트 파장대인 레이저와 다이오드 파장대의 레이저가 동시에 구비되어 있다면 다리제모에서 더이상 바랄 것 이 없을 것입니다. 간혹 광선조사기로 제모를 하는 병원이 있다고 해요. 주의해서 알아보세요.



다리제모는 레이저제모가 답이겠죠? 앞으로의 여름! 우리 모두 털들에 대한 걱정말고 레이저전문 병원에서 다리제모 시작으로 멋지게 보냅시다! 다리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다리제모를 성심껏 상담해 드립니다. 



비키니라인제모가격 -이제 선택끝, 시술시작!!

등털이 너무 많다면 등제모가 답이다.!!

조금 더 더워지기전 시작하는 수영제모

여름준비. 레이저제모!

팔털제모 - 소매올리고 싶은데 망설이시나요?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