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털제모 - 소매올리고 싶은데 망설이시나요?

여름이 다가오면 꼭 필요한 팔털제모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그냥 신경질만 나시나요? 소매를 걷고 싶어도, 옆에 있던 동료들이 소스라치게 놀랐던 기억에 올리는 것을 망설이고 계신가요? 작년에 팔털제모 해야지 했다가, 한달만 버티면 된다고 생각하고, 팔털제모를 올해로 미루셨나요?



사실은 휘트니트에서도 반팔 아니 민소매를 입다보니 필요한 것이 팔털제모입니다. 여성에 비해 남성의 팔털은 여성분들의 다리털보다 굵은 경우가 많아서 본인도 깜짝 놀랄때가 많습니다. 



팔털제모 생각하면서 혹시 아플까봐 걱정하세요? 대답부터 먼저 해 드리면 그렇게 아프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모낭반응이라고 해서 조금 모기물리듯 올라오는 반응이 있는 경우 나타난다고 해도 뼈있는 부분 위주로 올라옵니다. 그렇지만 레이저크림 바르고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자연스럽게 쏘옥 들어갑니다.  



그렇지만 가끔 붉은 느낌이 오래 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햇빛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의 경우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반응이 없다가 팔털제모후 시간이 지나서 간지럽다고 느끼는 분들도 계신데 이런경우 차갑게 쿨링을 하고, 너무 간지러우면 제모병원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와 같은 현상은 많이 생기지 않습니다. 미리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이런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미리부터 노력을 해야겠죠.~ 일단 팔털제모하고 바로 사우나가거나, 때미는 수건으로 너무 자극을 주면 안되겠죠? 일단은 까끌한 옷들도 간지럽게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한다음 조금 예민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레이저크림 얇게 잘 바르고, 뜨거운데를 피하시면 충분히 아무일 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팔털제모후 아쉽게도 한번에 제모가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한번 팔털제모를 할때마다 전체 모낭중 10~15% 정도 검정색 모낭이 없어지고 나머지 모낭들은 손상을 받아서 조금씩 느리고 얇게 올라옵니다. 검정색 모낭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공격하느냐, 얼마큼 모낭을 효과적으로 파괴하는가는 제모레이저의 성능과 의료진의 경험에 의존합니다. 



팔털제모가 궁금하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팔털제모에 대한 고민을 상담해 드립니다. 



가장 쉽고, 안전한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은?

여의사제모 찾아 어디까지 가세요?

종아리영구제모- 이것을 원하셨나요?

비키니라인제모후기-아프지 않다!!

이마라인제모 - 이제는 많이 하셨더라구요~


03-30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