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제모 의 은근한 매력속으로

로퍼와 함께하는 다리털제모

나이가 든 30대, 40대도 주말에 나갈때는 운동화말고, 신사화말고 또 없나? 이러저리 뒤져보게 될 거에요. 이때 로퍼 하나 있었으면 하는데요. 막상 로퍼나 가벼운 샌들을 신을때 보이는 다리털이란... 좀 애매합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다리털제모 입니다. 다리털제모 해보시면 꼭 만족할 만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에게는 살짝 남성스러운 그렇지만 남성에게는 살짝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신발을 여름에 선호하게 됩니다. 이때 스키지진처럼 다리에 달라붙지 않고, 바람이 통하는 바지 요즘 대세하고 하는데요. 이때 다리털제모 꼭 필요합니다. 



다리털제모는 이렇게 나뉘어 집니다. 허벅지, 무릎, 종아리입니다. 그리고 연장선상으로는 발등제모가 있습니다. 샌들을 신으실 것이면 발등제모도 같이 고려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여성의 경우라면 종아리제모 만 하는 경우도 있고, 다리털제모 전체를 하지만 종아리를 좀 더 많이 하는 반면, 남성들은 종아리만 하기보다는 다리전체를 제모하는 다리털제모를 훨씬 더 많이 선호하십니다



일단 여친한테 거부당하지 않을 정도라도 원하신다면, 흉내라도 낸다고 하면 일단 3회정도의 다리털제모는 필요합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털제모는 다리털도 일부 매회마다 없어지지만 없어지지 않은 털들은 점점 얇아지고, 늦게 올라오다 보니까 멀리서 봐도 심하지 않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털이 많은 분들은 6회이상의 다리털제모가 필요합니다. 완전 깨끗한 상태를 원한다면 6회를 넘어가겠지만 일단 6회까지 꾸준하게 다리털제모를 한 다음 선택해도 늦지 않습니다. 



다리털제모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기적으로 때 맞추어 잘 다리털제모를 하는 것이고, 그 다음은 성의껏, 경험을 토대로 덧나더라도 잘 이끌어줄 수 있는 제모센터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리털제모는 생각보다 간지러울 가능성도 있고, 모낭염처럼 불게 올라올 수도 있는 가능성이 충분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모효과도 좋고, 제모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이기 때문에, 제모시술후까지 잘 관리해 줄 수 있는 제모전문병원에서 꼭 시작하세요. 궁금하시다면 여기서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주기적으로 제모하기도 좋고, 야간시술도 많아서 편리합니다.   


헤어라인정리 로 이마라인교정 하세요~

레이저제모 가격만 보다간 큰코다쳐!

다리털영구제모비용- 이정도면 해볼만..

눈썹제모- 족집게 대신 레이저제모로~

강남제모 찾고 계시나요?


11-23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