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정리 로 이마라인교정 하세요~

헤어라인정리 만 해도 깔끔한 인상입니다. ~

성형관련 광고를 보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톡 튀어 나온 이마라인, 반듯한 이마를 중시하는 것 같습니다. 이마라인근처에 너무 잔머리가 너무 많아도 그렇구요. 이마라인교정 을 원한다면 일단 간편하게 헤어라인정리 부터 시작해보세요.~



가끔은 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정리를 하셨던 분이 그 이마라인교정이 마음에 안든다면서 이마라인제모 하고 싶다면서 제모센터를 찾아 오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제모는 가능하지만 피부에는 무리가 갈 것입니다.



헤어라인정리 를 할때에는 일단 라인을 잡고 시작합니다. 제모를 하는 곳이 병원이다보니 미적인 감각은 늘 다니던 미용실이 좋습니다. 그래서 시간나실때 일단 라인만 어느정도 면도해오시면 수정해서 이마라인교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헤어라인정리 를 레이저제모로 시작해도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이마가 좁으니까 2cm정도는 늘려야지 효과가 있을것 같아 늘렸지만 막상 너무 넓게 보여서 되돌리고 싶은 분들도 많습니다. 



반대로, 조심스럽게 헤어라인정리를 위해 0.5cm정도만 늘렸는데, 막상 해보니까 조금 더 늘려도 상관없겠다, 아니면 해 보니까 충분히 해볼만 하다라고 생각되서 다음번에 조금 더 늘려야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의외로 처음라인으로 끝까지 가지는 않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음번 부터 원하는 모양으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는 1번에는 완성되지 않고, 보통 1년정도 제모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1~2번정도로 완벽하게 라인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대신 헤어라인정리를 레이저제모로 하는 경우 모낭이 굵고 깊게 박혀있기 때문에 겨드랑이제모나 종아리제모와는 다른 양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당한 모낭이 피부에 박혀있다가 일주일 아니면 열흘정도안에 자연스럽게 빠져 나옵니다. 보통 겨드랑이는 빨리 빠져나오기 시작해서 일주일정도면 흔적이 없습니다. 



또한 헤어라인정리는 모낭이 굵고, 한군데에 밀집되어 있어서 모낭반응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그냥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픈게 혹시라도 걱정되신다면 연고마취를 했다가 제모를 하면 괜챦습니다. 헤어라인정리, 이마라인교정이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헤어라인을 예뻐지도록 도와드립니다.~



레이저제모 가격만 보다간 큰코다쳐!

다리털영구제모비용- 이정도면 해볼만..

눈썹제모- 족집게 대신 레이저제모로~

강남제모 찾고 계시나요?

브라질리언제모 아플까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