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정리- 면도 그이상이 필요할때~

신경쓰지 않고 싶은 헤어라인정리

헤어라인정리, 이마라인교정이라고 하면 얼굴이 커져 보일 것 같으세요? 물론 그런 생각도 할 수 있지만, 멀리서 보면 얼굴미인이 되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유난스럽게 잔머리가 많다거나, 이마가운데가 만화영화주인공처럼 M자로 생긴경우라면 꼭 헤어라인정리 해보세요.^^



여학생들이 헤어라인정리를 하기위해 제일 먼저 해보는 방법이 면도입니다. 원하는 부분만 면도로 조금씩 밀어보는데 밀고나면 색도 하얗고, 금방 굵은 털이 올라와서 실패를 많이 하곤합니다. 



또한 똑같은 자리를 계속 면도하다보면 피부도 건조해지고 피부색이 거뭇거뭇하게 변하기도 하거든요.~ 이럴때는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정리를 해 보세요.~ 일단은 한번씩 레이저제모를 할때마다 일정부분씩 없어지고, 나머지 털들은 조금씩 느리게 올라오고, 얇게 올라오면서 조금씩 개선이 됩니다. 



면도가 헤어라인정리를 하는데 시작이기는 하지만, 해결책은 아니거든요. 아무래도 미봉책이다보니 횟수가 지나면 지날수록 오히려 부작용만 남을 수도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앞머리를 내리면서 진행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머리카락은 털도 굵고 피부깊숙히 박혀있는 편이어서 제모횟수가 다른부위보다 많이 필요한 편입니다, 그래서 거의 1년을 잡고 레이저제모를 합니다. 그러니까 앞머리를 내린 상태에서 헤어라인정리를 하고, 그러면서 앞머리를 기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다른부위보다 털이 깊게 박혀있기 때문에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제모하는 병원을 고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라인을 만들어 주는 알렉산드리아파장대의 레이저 뿐만아니라 깊숙하게 있는 털들을 공격해 줄 수 있는 다이오드파장대의 레이저도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레이저들을 같이 사용해 줄 수 있는 제모병원은 제모를 많이 하고, 필요에 따라 바꿔서 시술해 줄 수 있는 제모전문병원이어야 가능합니다. 



너무 겁먹지는 마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는 한번에 완성되지는 않습니다.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 다음에 바꿔도 상관없습니다. 제모경험이 중요한 헤어라인정리 너무 걱정만 하지마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 있어서 제모하러 자주 오는 헤어라인정리에 딱 입니다. 




비키니제모 다양한 선택 하세요~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찾고 계시나요?

강남전신제모 뭐가 달라도 다르다.!!

다리털제모- 조금 만 더 빨리 할껄~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꿀팁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