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제모

팔제모 뭘로 제모하니?

Ustyle9 2015. 10. 20. 12:49

팔제모 뭘로 제모하니?

여자 팔제모는 레이저제모가 해답~!

밤낮으로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분위기 있는 계절인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아직은 24도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요즘이라 여자분들은 가디건 하나씩은 들고 다니시고 있으시죠? 가디건을 입을때는 자연스럽게 소매를 걷게 됩니다. 소매를 걷을 때보이는 여자 팔제모..손 놓고 있으시는 건 아니시죠!?



여자 팔제모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상관없이 신경써야할 부분입니다. 특히 요즘 같은 가을에 살짝살짝 보이는 팔에 있는 털들!! 여름이 지났다고해서 방심했다가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만 맞게 될것입니다. 그래서 여름이 아닌 다른 계절에도 팔제모는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할 부분입니다.



팔은 다리보다 더 자세히 보여지는 부위입니다. 사람을 마주보고 앉아있을 때도 팔에 난 털들은 감추기 힘든 부위입니다. 그래서 여자분들은 이러한 민망함을 다신 겪지 않기 위해 여자 팔제모에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대표적인 팔제모 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제일 먼저 여자 팔제모 방법으로는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면도가 있습니다. 하지만 면도를 하면 할수록 털이 두꺼워보여지고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면도를 해도 털이 검게 박혀있어 면도를 하나마나인 상태까지 오게 됩니다. 또한 면도칼에 상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지만 피해주어야할 제모 방법입니다.

 


다음 여자 팔제모 방법으로는 왁싱이 있습니다. 화학성분의 젤을 이용하여 털을 뽑는 원리입니다. 한 번의 고통으로 면도보다는 오랫동안 깔끔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지만, 피부에 심한 자극이 가해지고 의료진이 아닌 사람이 시술하기 때문에 왁싱 또한 좋지 않은 제모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여자 팔제모는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 해야할지 고민되시죠!? 바로 레이저제모가 정답입니다. 레이저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모낭주머니를 없애는 원리입니다. 받으면 받을수록 털이 듬성듬성해지고 얇아져서 결국 솜털화되는데요, 면도나 왁싱과는 달리 한 번의 시술이 아니라 4~6번의 시술을 5~8주 간격을 받아야 합니다.


 


여자 팔제모는 레이저제모가 해답입니다. 왜냐하면 레이저제모는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으며 다른 제모 방법들과 달리 영구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계절 내내 팔에 있는 털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은 레이저제모 받고 걱정거리 덜어내세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기도, 시술하러가기도 편합니다. 


 



종아리제모 무엇으로?

남자얼굴제모- 산뜻하게 그리고 깔끔하게하자!!

헤어라인제모가격 비용 어떻게정해질까~?

강남헤어라인제모 제모잘하는 곳에서 시작하세요~

수염레이저제모 는 처음이시죠?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