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면도 말고 제모로 해결하세요~

신경쓰이는 셀프관리보다는 다리제모!!

학생들, 여성들 다리제모를 처음 시작하는 방법은 면도일 것입니다. 아무래도 집안에 남자가 있다보면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것이 면도기 이니까요.~ 누구든 한번 면도를 시작하면 조금씩 올라올때마다 계속 면도가 필요합니다. 그러다보면 다리제모 제대로 시작해야 할 것같은 느낌이 팍팍 오실 것입니다. 



사실 면도만으로 다리제모를 하다보면 면도를 바짝하지 않는한 손이 걸리는 까칠한 느낌이 있습니다. 조금만 자라도 스타킹 사이로 삐져나오면서 가끔 여성분들의 다리도 남자다리인것 처럼 오해를 할 때가 있습니다. 



면도로 하는 다리제모는 털도 굵어지고, 때로는 양도 많아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것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가끔 모낭주위에 염증이 생겨나서 간지럽고, 진물이 생길 때도 있습니다. 하얗게 각질도 생기기도 하구요.~ 이래서 다들 다리제모를 찾는 것입니다. 



레이저제모 로 하는 다리제모는 모낭을 근본적으로 없애서 털의 숫자를 줄이고, 모낭을 약하게 하여 전보다 늦게 올라오게 만듭니다. 또한 털이 얇아지기 때문에 손으로 느끼기게 부드러운 감촉까지 느끼게 합니다. 



일단 다리제모를 시작하면 다음번 다리제모를 할때까지 전혀 손질을 하지 않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털이 거의 올라오지 않고, 올라온다고 해도 손에 걸리는 정도니까요.~ 대신 면도할때부터 면도후 간지럽다거나 각질이 일어났던 분들은 마찬가지로 똑같은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로 다리제모를 할때 제모후 절대 털을 뽑지말고, 레이저크림을 잘 바르고 뜨겁게 하지 말고 차갑게 하라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다리제모는 다른부위에 비해 모낭이 잘 생길 수 있는 부위이니까 간지럽다고 긁지 말고 차가운 냉찜질로 가라앉게 하는 것이 좋고, 혹시라도 잠을 못잘 정도로 간지럽다면 제모병원과 통화해 보고 처치 방법을 들어보시면 됩니다. 



다리제모는 생각보다 쉽게 시술이 가능하고, 아토피가 있건, 모낭염이 있는 분들도 제모는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다리제모하면서 높은 에너지는 사용은 힘듭니다. 대신 보통사람들과 엄청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은 아니니까 다리제모 전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아오시기도, 주기적으로 다리제모시술 받기 편합니다. 

 



영구제모가격 먼저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강남제모 헤메지않는다!!

팔제모 뭘로 제모하니?

종아리제모 무엇으로?

남자얼굴제모- 산뜻하게 그리고 깔끔하게하자!!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