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제모 어디서? 

브라질리언제모 잘하는곳 찾자

요즘 연령대 구분없이 찾는 제모시술이 바로 브라질리언제모 인데요. 브라질리언제모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미용적인 측면도 있지만 위생적인면과 편리함 때문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브라질리언왁싱이 성행했지만 최근에는 브라질리언제모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왜냐하면 왁싱은 처음에는 깨끗해지는 것 같아도 2~3주가 지나면 다시 까끌까끌하게 올라오고 다시 털이올라올 때 너무 불편하고 잦은 왁싱은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들어 장기적으로 봤을 때엔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브라질리언제모는 처음부터 바로 깨끗해 지진 않지만 점점 모의 굵기가 얇아지고 모의 수가 줄어들어 관리하기도 편하고 무엇보다도 다시 자라올라올때 까끌까끌한 느낌이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장기적으로 시술을 받으면 거의 반영구적으로 털이 나지 않아 여성분들은 생리를 할 때에도 너무 깨끗하고 상쾌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가장민감하고 예민한 우리몸중의 한 부분인 브라질리언제모를 아무곳에서나 하면 안되겠죠. 꼼꼼하고 실력있는 곳에서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먼저 접촉식 레이저를 사용하지 않고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를 사용하는지 입니다. 왜냐하면 아무래도 위생적인 측면에서 봤을때 남의 항문에 닿은 것을 아무리 소독했다고 해도 내 몸에 다시 닿는다는것은 좀...그렇지 않을까요?



그리고 브라질리언제모를 할 때 아프진 않을까 걱정하시는데 개인차는 있지만 너무 아파서 못받는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예전에 레이저들에 비해 많이 업그레이드가 되어 통증감도 많이 줄었고 차가운 레이저젤과 레이저에서 나오는 쿨러는 통증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를 할 때 약간 민망할 수 있기에 여의사 남의사 고를 수 있는 곳에 가면 좀 덜 민망하게 시술을 받고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독립적인 곳에서 제모를 하는지, 아무래도 시술실과 대기실이 가까이 있고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손님들과 마주하지 않아도 되어 민망함을 덜어 줄 수 있겠죠.



브라질리언제모 어디서 할지 고민이라면 이곳에서 상담받으세요!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 코디네이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브라질리언제모 상담받기 편합니다. ~

 


 

 

 

 

 

 

 


 

남자수염제모 이제는 경쟁력입니다.

이마제모가격 알아볼께 한두가지가 아니다.!!

다리털레이저제모 털아 털아 없어져라!!

남성제모- 휴일에 시작하는 제모

헤어라인제모후기-5번으로는 라인이 잡히지 않네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