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아리제모 추천 기본중에 가장기본!

종아리제모 추천해드려요~ 

제모부위 중 가장 기본적인 부위가 종아리제모 라지요^^ 여름이 되면 가장 눈에 띄게 되는 부위는 다리쪽 인데요. 다리중에서도 특히 여자들은 잔털인 허벅지에 비해 종아리쪽에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됩니다. 처음 면도를 시작하고 나서 면도를 하면 할 수록 점점 굵어지는 것 같은종아리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검정 스타킹도 벗어야 하는 이때 종아리제모 먼저 알아보세요. 



그래서 이런분들께 종아리제모 추천 합니다. 종아리제모는 레이저로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해서 점차 털을 얇아지게 하고, 듬성듬성 솜털처럼 변해가게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굵은털이 컴플렉스인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지요^^



남자들도 종아리제모 추천 예외가 아닙니다. 남자들은 털이 많으면 정말 지저분하게 많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종아리제모를 꼭 하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예를들면 털때문에 목욕탕 가서 때도 잘 안밀리는 경우도 많고 반바지를 입을때도 다리쪽만 새까매서 눈에 띄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종아리제모는 시술실에 오래 누워있고 오래걸리는 시술이 아니라 더더욱 추천합니다. 종아리제모는 10~15분이면 끝나는 정말 간단한 시술로 남자수염, 브라질리언제모 처럼 특수부위에 해당하는 제모에 비해서 통증도 적은 시술이라 누구든지 잠깐 들러서 그냥 한번씩 받아볼 법한 시술입니다.



하지만 다른제모도 마찬가지이지만 종아리제모는 한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라는 것만 시술전 알아두셔야 합니다. 왁싱처럼 한번에 깨끗해지는게 아니라 시술 직후에는 면도된 상태 그대로 털이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에서 열흘정도 지나면 죽은 털들이 점점 빠지고 모낭의 힘이 센 털들은 남아 있습니다. 다음번 다다음번 시술때 더 세게 공격해 점차 깨끗해 지는 시술입니다. 그럼에도 종아리제모를 추천합니다.



평균적으로 5~7회 이상 시술을 해야 우리가 흔히 말하는 영구제모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왁싱말고 종아리제모 추천을 하냐면 왁싱은 털을 없앤다기 보단 일시적인 눈속임이라는 표현이 더 맞겠네요. 왁싱은 털을 뽑는거나 마찬가지여서 자주하면 모낭염이 생길 우려가있습니다.



종아리제모 추천! 몸에 털이 많아 제모를 하고 싶지만 무서워서 미루고 있다면 가장먼저 가장기본인 종아리제모를 먼저 시도해보세요! 눈앞에서 너무나도 편리한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점심시간때에도, 잠깐 강남역을 들를때에도 상담,시술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라인교정 으로 이미지 변신 완료!!

다리제모 야수의 다리가 싫다면...

다리영구제모 올해는 별명을 바꿔보세요.~

여의사제모 라면 안심할 수 있겠죠.~

강남역제모 어디서?

 


11-22 06:14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