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턱수염제모 부드러운 턱을 만들고 싶다면 강추!!

턱수염제모 뾰루지도 줄고, 부드러움만 남는다.!!

아침마다 반복되는 면도, 볼을 당겨보기도 하고, 입술을 오므려 보기도 하고, 구석구석 깔끔하게 면도하기 위해 얼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해 봅니다. 그렇지만 턱수염제모는 힘들죠? 어쩔 수 없이 손으로 당기고, 당겨서 면도를 합니다. 자꾸만 상처나는 턱,이제는 턱수염제모로 부드럽게 만들어 보세요.~ 



한때는 턱에 수염에 있는 것 만으로도 남성미 있다고, 멋져보인다고 했는데, 요즘은 까끌까끌한 느낌이 싫다면 토끼같은 아이들도, 애인도 근처에 오질 않습니다. 아무래도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트랜드때문이기도 하겠지만, 많은 분들이 면도로 부터 편해지고 싶어서 턱수염제모를 많이 찾습니다. 



턱수염제모 어느정도 걸리고, 얼마나 힘들까요? 턱수염제모는 여성에게는 없는 수염을 제모하는 것인데요. 성호르몬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입주위제모와는 다릅니다. 젊은 층일수록 발모력도 강하고, 털도 굵고 단단합니다. 


반면 젊었을때, 좀 더 어릴때 턱수염제모를 하면, 오랜동안 면도로부터 빨리 자유로워 질 수 있습니다. 턱수염제모는 보통 6개월 이상은 보셔야 합니다. 1회는 권장하지 않구요. 턱수염제모비용에 비해 효과가 미비하니까요.


3회의 턱수염제모도 원래 상태로 돌아가시 쉽습니다. 완전 똑같지는 않더라도, 시간이 흐르면 얇아졌던 털들이 재생되면서 점점 털이 빨리 올라오고, 굵어 질 수도 있습니다. 6회정도 하게 되면 3회와는 다릅니다. 물론 원래대로 돌아가는 느낌은 존재하지만 몇달만에 예전과 똑같아 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턱수염제모도 1년정도의 기간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 뒤에도 좀 올라오는 느낌이 들때 추가적으로 한두번씩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구요. 1년 가까이 하면 털이 올라오지 못하도록 눌러주는 힘도 강하고, 면도하는 횟수도 확 줄어들고, 있는 털들도 얇아지고, 늦게 올라와서 지금과는 다릅니다. 



턱수염제모는 수염이 한군데에 몰려 있기 때문에 아픕니다. 그래서 제모를 전문으로 하는 제모병원에서는 미리 연고마취 서비스도 해 드립니다. 그래도 턱수염제모를 가장 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턱수염제모 전후가 너무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떤것인지 궁금하다면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게 상담받고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은 남성분들이 많아서 부끄럽지 않을 거에요.^^

 


남자가슴제모 헐크탈출일대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믿고 할만할까?

수염제모후기 붉은기는 언제 없어질까요?

남자얼굴제모 부드러운 얼굴을 만드는 비결.~

영구제모가격 모두 같은 가격일까요?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