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 제모센터 >> 유스타일나인 제모센터의 특징

유스타일나인 제모 센터의 특징


Ustyle9 제모선터가 제모하는 다른 의원과 다른 이유

 


01. 코디 들의 전문 적인 상담

철저한 고객 관리와 코디네이터들의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02. 첨단 자료를 이용한 제모 시술 상담 자료

 시술 설명은 우수하게 디자인된 상담 자료 및 아이패드 등의 첨단 제료를 이용하여 원내에서 제모 수술 동영상 등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03. 과학적으로 분석된 패키지 상담

일반의원의 의사 수준을 능가하는 제모에 대한 지식을 가진 제모 전문 코디네이터들이 구체적인 제모실 설명과 과가적으로 분류된 패키지 상담을 고객 여러분이 가장 유리하게 해드립니다. 



제모고객들만을 위한 대기실(남,녀 구분)

레이저제모고객들만을 위해 따로 대기실이 지점에 따라 3-4개씩 있으며 여성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위해 남녀를 확실하게 구분합니다.


또한 대기실에서는 갱의, PC이용, 스마트폰와이파이이용, 시술동영상감상, 잡지와 독서등이 가능하게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복장지원

복장에 신경을 쓰시지 않게 병원에서 모든 복장을 지원합니다. 단 한번의 착용으로 세탁에 들어가는 민나시 옷과 반바지 등을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입고 오신 복장에 전혀 신경 쓰시지 않고 병원에서 제공해 주는 복장으로 갈아입으시고 시술받으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모대기실에서 편하게 기다리고 대기 하실 수 있습니다.

전동면도 시스템

면도는 하고 오시지 않아도 본원의 전동면도 시스템으로 빠르게 됩니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자동 면도기로 시술직전에 본원의 직원들이 원장님들과 함께 고객분의 특징적인 털양상을 진찰한 후 빠르게 면도를 합니다. 따라서 면도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제모고객만을 위한 제모레이저실


제모만 시술 하는 제모전용 레이저실이 지점 마다 많게는 4개까지 있어 제모고객 1인만 제모레이저실에 입실하여 이중 커튼보호막과 함께 시술시 철저한 프라이버시제공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항문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 성기제모 등도 원만하고 안심하고 하실 수 있습니다.


조직화되고 과학적이며 경제적인 패키지 시스템
고객 분이 가장 많이 하시는 부위 중 몇몇 부위를 골라 동시에 같은 날 시술 하시는 경우 패키지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다부위 패키지가 많이 존재하며 시술 이후 호르몬에 의한 잔털반응 또한 여러 가지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패키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과학적인 패키지의 구성으로 흥정에 의한 가격세팅은 없으며 모든 고객 분은 이용하시는 만큼 평등하고 동등하게 대우받으십니다

세계최첨단 레이저구비

Ustyle9에서는 단순히 광고만 하는 유명하기만 한 레이저로는 시술하지 않습니다. 

특히 광선조사기와 같은 IPL연관 장비와 의사가 아닌 직원들이 시술하는 일부레이저는 부작용의 위험성이 높고 제모시술결과도 낮다고 본원에서는 판단함으로 절대 제모에는 활용하지 않습니다.  


Ustyle9는 세계적인 제모레이저인 아포지계열레이저와 루메니스사의 라이트쉬어를 사용하며 그 중에서도 제일 첨단기종인 엘리트MPX와 라이트쉬어 XC기종만을 고집합니다.  “Ustyle9의 제모시술건수는 국내최고수준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한번 Ustyle9 에서 시술 받으셨던 분들은 다른 병원에 시술을 받으러 가셨다가도 불편함과 결과에 만족치 못하고 다시 본원으로 오시게 됩니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모센터 피부과로서, Ustyle9는 오늘도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 종아리 제모 시술전후[2]

사각 턱을 교정하는 사각 턱 보톡스에 대하여(Ustyle9 쁘띠성형센터)

유스타일나인 제모시술 관리 - 제모 시술 후 관리

액취증 레이저 수술로 액취증을 빠르고 안전하게 치료하자! [액취증 수술 전문 병원 유스타일7 액취증 센터]

유스타일나인 남성수염 제모 시술전후(1)

유스타일나인 남성 흉부 제모 시술전후

레이저 제모 '부위 별 제모'- 팔제모 : 팔 상완 제모, 팔하완 제모

영상으로 만나는 유스타일나인

유스타인나인 특수제모(제모성형 ) - 남성 수염제모

유스타인나인 특수제모(제모성형 ) - 남성 수염제모




04-17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