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 제모센터 >> 유스타일나인의 레이저 제모


유스타일나인의 레이저 제모


유스타일나인는 프라이버시를 위한 시설과 명품 레이어를 이용하며, 10만 부위 케이스의 노하우로 국내 최대의 제모시술 경험을 가진 여의사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합니다.



아포지 레이저 및 엘리트 MPX는 어떤 레이저인가



스피드가 빠르고 두개의 파장을 동시에 쓸수있는 세계적으로 유일한 튜얼 파장의 제모전문 레이저입니다.


현재 제모 레이저 중에서 가장 명품이라고 할수있는 아포지 MPX 알렉산드라 나이트 파장(755nm)과 롱펄스 엔디 야그(1064nm) 파장의 레이저가 모두 조사 가능한 레이저이며, 이전에 출시되었던 아포지 엘리트 레이저이 비해 훨씬 스피드가 빠르고 두개의 파장을 한꺼번에 쓸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일한 듀얼 파장의 제모 전문 레이저입니다.


MPX 레이저는 기존의 아포지 레이저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장점인 얇은 털에서부터 중간 굵기의 털 제모와 더불어 그동안 약점으로 지적되오던 남자 수염이나 헤어라인과 같은 털 또는 모낭이 깊으면서도 심하게 가는 털을 제모하는 능력을 배가 하였습니다.


두가지 파장이 듀얼로 동시에 나올 경우 그 효과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효과가 좋으며, 현재 국내에는 두가지 파장을 동시에 쓸 수 있는 제모 레이저는 아포지 엘리트 MPX 뿐입니다.스피드도 매우 빨라 여성의 다리 전체를 기준으로 약 10~15 십 이내에 시술이 종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른바 매년 수만건 이상의 제모건수를 자랑하는 유스타일나인 적합한 자격을 갖춘 레이저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아포지레이저 (5500)


알렉산드라 파장(755nm)을 이용하며 어느부위나 시술이 용이한 것이 특징입니다.

미국 사이노슈어사의 제품으로 아포지 레이저의 원조에 해당하는 고전적인 레이저로 아포지 5500 경우 아직 많은 병원에서 제모 시술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아포지 엘리트 MPX가 나오기전인 2006년에서 2010 년까지 제모 레이저의 황제로 불리워 왔습니다.그러나 201
0년 출시된 업그레이드 제품인 아포지 엘리트 엠피엑스에 비해 과거 버전의 레이서로서 속도와 제모 수준의 차이가 있습니다.




루메니스 라이트쉬어XC


라이트쉬어는 미국 루메니스사의 제품으로 다이오드 파장의 (810nm)를 사용합니다. 

라이트쉬어는 미국 하버드 대학 병원 레이저 센터에서도 사용되는 레이저이며 제모레이저 로는 미국 FDA의 공인을 받은 제모 전용 레이저입니다.


라이트쉬어는 3가지 기종이 있습니다.. 그중 XC가 최고의 기종으로 속도가 제일 빨라 제모 전문 병원에서는 XC를 주로 이용합니다. 

라이트 쉬어ET 기종을 비롯한 그외 기종은 속도가 느리고 접속면적이 좁아 제모 전문이 아닌 일반 피구과나 병원 등에서 많이 사용합니다. 


 
라이트쉬어XC는 제모 전용 레이저로서 가장 강력한 피부 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력한 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이른바 명품 레이저입니다.


그외 제모레이저 대부분의 제모레이저 들은 피부 미용이나 주름 교정, 혈관 제거, 튼살 등에 사용하는 레이저로 제모 전문 레이저라기 보다는 제모 기능을 가지고 있는 피부미용 레이저 또는 장비라고 하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입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이런 장비도 보유 하고 있지만 이와 같은 레이저를 제모에 활용하지는 않습니다. 

 



제모전문 병원에서 말하는 다양한 제모방법

다양한 제모 방법의 주의사항 및 안전하게 제모 하는 방법

건조함을 막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줄 수 있는 방법!! 차와 이온자임 관리법

암내 고민 이제 레이저 액취증 수술로 날려 버리자! 액취증 레이저 시술

외국인도 제모를 위하여 많이 찾는 유스타일나인

생리 전후로 오는 피부트러블 원인과 해결 책

제모전문 병원에서 말하는 셀프제모[제모전문병원 강남 유스타일나인]

유스타일나인에서 말하는 말하는 여드름 흉터 치료

다리제모 이제는 안전하게 레이저 제모로 하세요[강남 유스타일나인]

설마 내가 액취증? 액취증 자가진단법[액취증 전문 병원-Ustyle9]


04-16 11: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