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다리털제모 연예인만 관리하지 않아요.~

남자다리털제모 왁싱같은 아픔을 느끼고 싶지 않다면 강추!!

요즘은 남자연예인들도 자기관리차원에서 남자다리털제모를 셀프로 한다고 하죠.~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구요. 시중에서 파는 왁싱제품을 가지고 큰맘먹고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시간 지나고 나면 그대로 올라오는 털, 나중에는 털이 있던 빈공간, 넓은 모공들만 남아있는 다리를 보게 될 거에요. 남자다리털제모로 왁싱의 아픔에서 벗어나세요.~ 


여성분들만 제모에 대한 고민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남성분들도 남자다리털제모, 배렛나루 제모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 여성분들에 비해 정보조사를 덜 하다 보니 일단 면도나, 왁싱으로 시작합니다. 


남성분들 남자다리털제모를 면도로 시작하려고 해도 만만치 않다는 것 잘 아시죠? 남성분들의 다리털은 너무 굵고, 많아서 면도기 사이사이에 금방 꽉찹니다. 면도기 사이의 털들을 빼내다보면 오히려 손만 베이기도 하구요. 베이면서 해도 첫번째 면도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 


사실 남자다리털제모는 두번째 면도를 하면서 생각해 보게 되는데요. 두번째 면도는 편할거라고 생각하고 시작하면 그것은 오산이에요. 물론 첫번째보다는 쉽지만 모두들 털의 숫자와 굵기에 놀랍니다. 이렇게 많은 양의 털들이 전속력으로 올라오다니 하면서 놀라는 것이죠. 조금 방심하다가는 숲이 되니까 학생들은 놀라서 제모병원을 방문합니다. 


남자다리털제모는 일단 면도를 해 놓은 다음 그 위에 레이저로 털이 있는 부분을 공격합니다. 모낭속의 검은색 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털이 굵고 많은 부분은 가까이에 있다면 모낭이 터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모낭이 터지면서 조금씩 톡톡하는 느낌이 있지만, 왁싱과는 아픔차이는 큽니다. 종아리 뒷면의 경우는 주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남녀공학의 남학생들은 털털한 척 하면서도 이야기주제중 하나는 꼭 남자다리털제모입니다. 수염보다 좀 더 강하게 보이다보니 아무렇지 않은듯해도 계속 신경쓰이는 것이지요. 그래서 대학교 들어가면 꼭 남자다리털제모를 하겠다는 학생들도 많구요. 


남자분들도 같은 동료분들에게 그리고 이성에게 좀 더 깔끔한 인상을 보이고 싶다면, 연예인이 아니어도 남자다리털제모 생각해 보세요. 몇번만 하셔도 예전의 다리모습은 아닐 것 입니다. 남자다리털제모은 제모한 만큼 횟수대비 차이가 나니까요. 궁금한점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겨울에서 추위걱정 없이 지하철출구로 바로 올라오시면 보입니다. 



강남레이저제모 원하던 제모 그 이상^^

전신제모 믿고 시작할 만 할까요?

남자수염제모후기 늦게 일어났다면~

남자수염제모 면도는 내일부터 가능할까요?

수염제모수술 수술이기 보다는 시술!!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