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팔제모로 좀 더 글루밍해지세요.~

남자팔제모 라면 여러가지 신경 쓸 필요 없어요.^^

요즘은 글루밍을 꿈꾸는 남성들이 편의점이나 뷰티샵에서 왁스스트립을 사가지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왁스스트립 한번이라도 써본 분들은 만만치 않음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왁스스트립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대부분 남자팔제모로 시선을 돌리고 있습니다. 남자팔제모라면 팔위에 있는 지긋지긋한 털들 해결할수 있어요. 파스떼어내는 것 보다 더 아픈 왁싱을 계속 할 필요도 없구요.



20~30대 남성들의 경우 뷰티샵에서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듯이, 몸에 있는 털에도 신경을 많이 씁니다. 급할때는 면도기로 손등이나 팔목의 털을 면도해 보기도 하고, 뽑아보기도 하고, 왁스스트립으로 왁싱해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방법들의 공통점은 털이 좀 더 올라오는 것 같다. 털이 좀 더 생생해 진것 같다. 해도해도 계속 올라온다 일 것입니다. 궁긍적으로 글루밍한 남성이 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털관리가필요한데, 자주 관리를 하다보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붉게 변하는 경우가 있어서 문제입니다. 남자팔제모는 한달이나 한달반마다 한번씩 제모병원에 방문해서 레이저시술을 받으시면 됩니다. 



남자팔제모는 팔전체를 다 한다고 해도 15분정도쯤 소요되며, 제모가 끝난다음 끈적거리나 일상생활이 불편해 지는 일은 없습니다.  면도한 느낌으로 다음번 제모하러 올때까지 유지될 것이고, 제모당일 모기물린 것 처럼 모낭반응이 생기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당일 시술후 30분 정도 지나면 가라앉습니다. 



레이저제모로 시술하는 남자팔제모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집에서 면도를 해오셔도 되지만 번거롭다면 그냥 오셔도 됩니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며칠전 해 주시면 좋긴 합니다. 피부에 자극이 덜하게 면도를 한다음 레이저시술을 합니다.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반응을 하기 때문에 모낭이 두껍고, 많은 부분에서 모낭터지는 소리도 나고, 따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끔은 남자팔제모를 하시면서 아플까봐 걱정하는 분들 계시는데요.~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뼈 바로 위에 있는 부분은 모낭터지는 느낌이 나지만, 살이 있는 부분은 훨씬 덜 느낍니다. 가끔은 짧은 시간 주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참고로 남자분들의 팔털은 두껍기 때문에 모낭도 잘 터지고, 제모효과도 좋습니다. 



왁스스트립을 사용하는 경우, 왁싱을 하는 경우 왁싱지를 떼어내면서 끈적이들이 남아있기도 하고, 심하게는 접촉성피부염이 생겨서 고생하기도 합니다. 처음 한두번은 괜챦을 수도 있지만 똑같은 작업을 반복하기도 만만치 않고, 혼자서 잘 안되는 부분도 있으니까 남자팔제모 꼭 생각해 보세요.  어짜피 한번은 제모비용대비 제모효과가 많이 떨어집니다. 패키지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니까 상담받아보고 결정해 보세요. 궁금한 점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게 눈이 오는 날도, 비가 오는 날도 쉽게 찾아 들어올 수 있습니다. 남자팔제모하고 글루밍해 지세요.~



종아리제모 잘하는 곳의 좋은 이벤트!

남자다리털제모 연예인말고 일반인들도 관리해요.^^

강남레이저제모 원하던 제모 그 이상^^

유스타일나인 오시는 길(동영상)

전신제모 믿고 시작할 만 할까요?

남자수염제모후기 늦게 일어났다면~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