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웠던 여름도 지나가고 슬슬 긴팔을 챙겨야할 때가 왔습니다. 언제더웠냐는듯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느껴지기에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여름이 지나면 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적어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긴팔을 입게되니 남자팔제모 할 생각이 줄어드는게 당연할 수도있는데요. 하지만, 제모는 쌀쌀해지는때에 해야 오히려 내년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남성분들도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자팔제모 많이 고민하시고 계시죠. 그러다 여름이 지나면 내년에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곤 하지만, 오히려 제모를 추워질때 해야한다는것이 정설아닌 정설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털의 성장주기에 맞춰서 레이저제모를 하기 떄문입니다. 상담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레이저제모는 한두번만에 끝나는게 아니라,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시술이기떄문이에요.

레이저제모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한다는 원리를 이용한 시술로, 털이 있는 곳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털이 타들어가는 과정에서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과 모근까지 파괴해 털이 자라지못하도록 합니다. 털을 자라지 못하게 하니 점점 털이 줄어들고 영구적인 관리까지 가능하게 하는것인데요. 하지만 한번에 모든 털들이 제거되는 것이아니라, 성장기, 모낭에서부터 잘 자라있는 털이 제거되는 것이기떄문에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부위별로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있지만, 남자팔제모의 경우 평균적으로는 7~8회 이상 받아주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이렇게 여러번 받아야할 경우에는 여름이 바짝 다가왔을때 하는것보다는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해서 남들보다 여유롭게 내년 여름을 맞이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남성분들이 남자팔제모 걱정하는게 다른게 또 있을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피부과라는 이미지가 여성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남성분들이 방문할때 고민을 많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요즘엔 남성분들도 피부과 많이 가시고, 또 정말 다양한 부위의 제모들을 받으러 오시기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무엇보다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다른사람들과 한공간에 있는 것이아닌,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어 안정감 있는 시술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남자팔제모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들이 많은데요. 평균적인 횟수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7~8회 이상, 1년 정도의 기간동안 받아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의 주기에 따라서 시술을 하는데 이는 약 한달~한달반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좋구요. 또 혹시나 제모할때 아프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실수도 있는데요. 수염이나 브라질리언 처럼 털이 굵고 모낭이 깊은 경우 통증감이 느껴질 수 있지만 팔제모는 통증에 대한 걱정은 덜으셔도 되며, 또한 쿨링시스템이 마련되어있기때문에 혹시나 아픈느낌이 있어도 못받을 정도는 아니라고 합니다.

다양한 레이저시술 기기들이 있지만, 제모만을 위한 제모레이저를 사용하여 꼼꼼하고 확실한 제모결과를 보여드리기위해서 고사양의, 다양한 파장대의 레이저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다면 더 완성도 높은 제모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남자팔제모 지금 여름이 지나가서 다음에 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바로 시작할때 입니다. 팔 제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신의 털들이 고민이시라면 지금 바로 문의해 주세요~!

11-22 02: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