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문털제모 이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항문털제모 힘들어 할 필요 없어요.

제모도 제모나름입니다. 팔다리제모 처럼 물어보기 편한 제모도 있구요. 항문털제모 처럼 물어보기도 민망하고, 어떤 것부터 물어봐야 하나 걱정되는 제모도 있습니다. 항문털제모 실제로 시작하면 그 순간부터 걱정은 끝입니다. 대신 제대로 알아보고 시작해야 겠죠?



처음부터 제대로 시작하지 않으면 중간에 다른 병원에 전화걸어서 항문털제모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얼만큼 해야 하는지, 제모는 잘 되는지 물어봐야 하쟎아요. 그러니까 처음부터 항문털제모 똑바로 알아보고, 난처한 상황 만들지 말자구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항문털제모는 면도나 왁싱, 제모크림과는 다릅니다. 한번만 참으면 되지 하고 왁싱을 했다면, 그 한번을 여러번 반복해야 할 것입니다. 털을 궁극적으로 없애는 것이 아니니까요. 



다른부위에 비해서 곡선이 강하고, 주름이 많아서 레이저제모 하기 힘든 제모가 바로 항문털제모 입니다. 피부도 다른 부위에 비해 검은 편이구요. 여기에 성호르몬과 연관도 있어서 한가닥도 올라오지 않는 영구제모는 힘들다는 점도 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문털제모를 하는 이유는 바로 깔끔함, 편안함입니다. 



남성분들의 수염을 만져보면 굵고, 딱딱하고, 너무 금방 자라 올라오죠? 반면 아가들의 팔털은 보기와는 다르게 너무 얇고, 부드럽습니다. 그렇게 거슬리지도 않구요. 항문털제모도 처음에는 남성분들의 수염처럼 굵다고 느껴지겠지만, 면도하고 제모하고 난 다음부터는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한번 항문털제모를 할때마다 전체 모낭중 10% 정도씩 모낭이 없어지고, 나머지는 예전보다는 점점 얇아져서 털이 있다고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항문털제모를 하는 이유는 몇가지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일을 보고 난 다음에도 털에 잔여물이 남아서 불쾌함이 오래간다는 점입니다. 더운 여름이면 냄새도 나는 것 같구요. 또한 땀이 베어서 피부가 쓸려 걸을때마다 아프기도 합니다. 가을에 등산가기도 힘들고, 여름에 워터파크도 가기 힘들고, 사우나는 늘 가기 힘듭니다. 



항문털제모를 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모두들 다릅니다. 그렇지만 제모결과는 생각보다 좋습니다. 만족도도 높구요. 처음부터 제모레이저도 알아보고, 경험많은 의료진에게서 제모받는다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궁금한 것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안하게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남여의료진 모두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른부위와 같이 하는 1년패키지도 있으니까 부담 없습니다. 




남자이마제모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

수염제모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남자수염제모는 잘하는 곳에서

강남다리제모 이제는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남자팔제모로 좀 더 글루밍해지세요.~

종아리제모 잘하는 곳의 좋은 이벤트!

 


04-19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