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영구제모 비용 레이저제모 이벤트

 

영구제모永久除毛

Laser hair removal

 

 

남자영구제모를 많이 하는 부위는 수염레이저제모, 브라질리언제모 등이 있으며, 가슴털, 다리털, 배털 등도 제모를 많이 하는 부위입니다. 주기적인 면도와 왁싱등으로 털관리하는 것이 불편하셨다면 영구제모로 잦은 털 관리를 잊으셔도 됩니다.

 

 

 남자수염영구제모의 제모부위는 얼굴중반수염, 콧수염, 얼굴하반수염, 목앞수염 등으로 구분될 수 있으며, 부위별로 선택해서 진행 가능합니다. 4~6주 간격으로 개인차가 있지만 8~10회 정도 제모를 하게되면 깔끔해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술 횟수는 최초 수염의 양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남자수염제모가 다른 부위의 제모와 다른 점은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것도 있겠지만, 굵은 털들이 단위면적당 밀도가 높게 자라고 있어서 통증감소를 위해 마취크림을 도포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남성수염제모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레이저제모패키지가 있으며,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Y패키지 결제시 레이저전용수분크림을 드립니다. 남자헤어라인제모, 눈썹레이저제모도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레이저제모 이벤트 문의는 전화 02-553-2011 또는 카톡 @유스타일나인 친구추가 하셔서 문의 바랍니다. ^^

 

 

 남자영구제모를 많이 하는 부위중에는 몸통제모가 있습니다. 몸통제모 시술 부위는 흉부, 유륜제모, 복부, 어깨, 등, 허리 제모 등으로 구분이 되어지며, 부위별로 선택해서 레이저제모 시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몸통 영구제모의 특징으로는 체표면적이 넓고, 굵고 긴털이 자라고 있으며,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이고 남성분들의 근육층이 두터워 레이저 도달거리가 멉니다.

 그러므로 부위별로 레이저 영구제모 시 제모레이저의 조사조건이 다양하게 시술이 이루어지며, 속도감 있게 시술이 됩니다.

 

 남자영구제모 시 얼굴, 몸통, 팔다리 등 시술 부위에 따라서 밀도, 털의 굵기, 모낭의 위치 등이 다르므로 각각의 상태에 맞는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구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피부톤도 다르고 털 상태도 다르므로 시술이 거듭될수록 제모된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상황에 맞춰 제모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적합한 레이저를 선별해서 시술을 하게 됩니다. 레이저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라면 이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모만 하는 병원의 거의 없습니다. 찾기 힘들죠.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은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 건물 14층에는 레이저영구제모만 하는 유스타일나인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유스타일나인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친구추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