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제모 라고 쓰고 희망이라고 읽는다.~

수염제모 한 다음 이미지가 달라졌다고 하네요.^^

수염제모를 하면 아침마다 면도를 하지 않아서 좋겠다 라는 생각만 드셨죠? 지금은 수염제모후 변화된 이미지까지 생각하고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냥 첫인상이 깔끔하다, 부드러워 보인다, 일을 똑부러지게 할 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첫인상이라는 것은 여성에게나 남성에게나 중요하쟎아요. 어떤 것 없이도 그냥 좋게 보이는 것이구요. 수염제모를 통해 면도하지 않는 것 말고도 좋은 점들이 있으니까 꼭 한번 귀 기울여 볼 만 하겠죠?



수염제모는 제모레이저로 수염이라고 하는 모낭을 태워 없애는 것입니다. 모낭속의 검은 멜라닌색소를 보고 반응을 하는 것인데요. 다른 부위에 비해 굵은 털을 자랑하고 있는 수염은 두껍고, 깊게 박혀있는 만큼 멜라닌색소도 많아서 제모레이저에 반응을 잘 합니다. 



그래서 수염제모를 할때 귀로도 모낭이 터지는 소리를 리얼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한번씩 수염제모를 할때마다 전체모낭중 10% 정도가 없어지고, 나머지 털들은 에전보다 조금씩 느리고, 얇게 부드럽게 올라옵니다. 




그러다보니 3~4개월만에 본 사람들도 얼굴이 예전보다 밝아졌다라는 말을 하는 것입니다. 털이 얇아지고, 부드러워지면 얼굴에서 검게 보이는 부분이 줄어듭니다. 1mm 두꺼운 볼펜으로 빽빽하게 점으로 찍을때와 0.3mm 볼펜으로 듬성듬성 점을 찍을때를 상상해 보세요. 




어느 쪽이 좀 더 검게 보일까요? 수염제모의 전후 사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염제모를 하고나면 털의 갯수가 많이 없어지기는 하지만 1개의 털도 남지않는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아쉽게도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성호르몬 수치가 왕성한 20~30대에서는 좀 더 올라올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 



수염제모를 하고나면 첫날에는 털이 박혀있습니다. 수염제모를 하고나면 하루이틀은 면도를 해도 잘 되지 않고, 피부를 잡고 살살 해야 합니다. 빠르게는 당일부터 빠지기 시작해서 느리게는 열흘정도 걸립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은 일주일이 되기전 마무리되니까 너무 걱정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수염제모를 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점은 통증이 어느정도일까 입니다. 어떤 사람은 많이 아프다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견딜만 하다고 하구요. 아마도 수염제모를 하는 강도에 따라서 느끼는 것도 틀리고, 털의 양에 따라서 아파하는 정도도 틀릴 것입니다. 그래도 참을 수 있을 정도로 연고마취를 하고 시작하니까 너무 심하게 걱정할 필요는 없구요. 수염제모가 끝난 다음에는 쿨링재생팩으로 후처치를 해드리니까 좀 더 안심할 수 있구요.



수염은 남들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얼굴이니까 가장 조심스럽고, 신경이 많이 쓰일 것입니다. 너무 힘들게 생각하지 마시고, 수염제모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에서 상담받고 시작하세요.~ 케이스가 많은 만큼 제모병원을 들어설때부터 밖으로 나갈때까지 여러면에서 편안하게 해 드릴 것입니다. 궁금한 점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지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남성브라질리언제모 마음 불편하셨죠?

레이저제모 부위별 패키지 모음

얼굴털제거 부드러운 얼굴을 갖고 싶어요.^^

수염제모 아침의 여유가 실수없는 하루를 만든다?

턱수염제모 달력을 넘기듯 시작해 보세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