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인중제모로 밝은 피부톤 만들자!

 

여자인중제모로 밝은 피부톤 만들자!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몸매관리 만큼이나 털에 신경쓴느 만큼 제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름입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인중 털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스트레를 받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많은 가정용 제모기가 출시되고 있는 와중에도 여자인중제모의 레이저제 시술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더 자세히 알아보러 가볼까요~?? 

여자인중제모의 경우 인중 털을 제거하면 화장도 더 잘 먹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지만, 면도기나 눈썹 칼을 이용할 경우 색소침착, 상처로 인해 망설인 날들이 많을거에요. 왁싱도 왁싱제가 예민한 안면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어 왁싱을 한 이후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구요. 또, 털이 자라는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인중을 깨끗하게 관리하는데 시간도 많이 소요되구요ㅠㅠ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거의 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제모방법에 비해 깨끗하고 자극없이 털을 없애는 것이 가능하죠. 그리고 5~8주의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여자인중제모시술을 받을 경우 반영구적으로 털을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

인중의 경우 잔털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적절한 기기가 선택되어져야 하는데요. 강남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 하는 병원으로 여자인중제모 케이스를 많이 다룬 의료진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성능 기기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자신의 털과 피부 상태에 맞는 기기를 선택해서 세심하고 놓치는 부위 없이 제모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구요.

제모만 하는 병원인 만큼 시술실도 많은 신경을 썼는데요~ 저희 강남유스타일나인은 남녀가 분리된 대기실은 물론 1인 제모시술실을 보유하고 있어 시술 시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드리고 여자인중제모 시술 시 조그이나마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시술 전후에 시술실의 위생을 위해 소독도 의무적으로 실행하고 있구요 :)

저희는 여자인중제모 시술을 진행할 때 체계적인 단계를 가지고 진행하는데요~ 먼저 의료진과 개인별 털과 피부의 상태를 바탕으로 기기를 선택한 후 직접 의료진이 면도에 들어갑니다. 시술 후에는 쿨링케어와 마무리 관리는 물론 모데링팩으로 세미피부관리까지 진행한답니다.

반영구적으로 털이 안나는 상태로 만들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기간을 두고 지속적인 시술이 필요한데요~ 이때 병원의 접근성이 좋으면 더 편하게 병원에 내원하실 수 있잖아요~? 강남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전화, 방문 상담까지 항상 열려 있으니 연락 주시면 여자인중제모에 대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 사진을 누르면 링크를타고

연결해 드립니다! ▼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