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인중제모 귀찮음은 이제 그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연이은 폭우로 인해 요즘 항상 흐리고 습한게 마치 동남아시아 날씨같은데요~

습하다보니 땀이 많이나서 조금만 밖에 돌아다녀고 얼굴이 기름져지고 평소보다 얼굴이 칙칙해 보이는 것 같아요.

아무리 여름이여서 태닝을 하고 구릿빛 피부를 원한다고 해도 얼굴만은 다들 환하고 밝은얼굴을 원하잖아요.

이럴때 일수록 중요한게 바로 얼굴을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요소를 제거해주는 것인데요.

요즘 얼굴을 톤업시켜주는 제품이 뷰티브랜드에서 많이 출시 되고있지만 원래 본인의 얼굴자체가 환하다면

걱정은 조금 더 줄어들겠죠?

그래서 오늘은 여자인중제모를 추천드려요!


인중같은경우 얼굴에서 중앙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첫 시선이 가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남성분들은 면도를 하기 때문에 인중털을 제거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여성분들은 관리하지 않고 지나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도 알게모르게 인중의 수염이 우리의 피부를 얼룩덜룩하게 보이게 하고 

전체적인 얼굴의 톤을 어두워보이게 한답니다~

여자인중제모만 신경써주셔도 얼굴이 환해보이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어요.

여자인중제모는 얼굴의 중앙인만큼 안전하게 시술해주셔야 하는데요.

보통 집에서 많이 도전하는 면도크림이라던지 면도기를 가지고 하는 것은 피부에 많은 자극을 줄 수 있어요.

특히 면도기는 요즘같이 습한 날씨에 세균이라도 번식해있으면 간지럽고 울긋불긋해지는 피부염이나 모낭염이 생길수 있답니다ㅜㅜ

깔끔한 얼굴을 위해 제모했는데 트러블이 난다면 굉장히 속상하겠죠?

또한 왁싱의 경우는 강한 힘으로 떼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가는것은 물론이고 지속적인 시술 시

피부가 쳐질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여자인중제모로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립니다!

레이저제모의 원리를 살펴보자면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피부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모근과 모낭만 파괴하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한답니다~

보통 여자인중제모의 경우는 모발의 성장주기에 따라 5주에서 8주정도의 간격을 두고 시술하게 되는데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지만 6회~7회 이상은 받으셔야합니다.

인중부위의 경우 잔털이 많고 색이 연해 보이지 않는 솜털등이 많이 있는데요.

위에서 알려드린것 처럼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 제거하는 원리인 만큼 제거가 힘들기 때문에

 6회 이상의 횟수가 필요한 것이랍니다.

생각보다 까다로운 부위인 만큼 숙련된 의료진의 시술이 꼭 필요한 부위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제모만 해온 병원으로 의료진 모두 많은 시술경험과 노하우로 숙련된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많이들 레이저제모를 고민하시는 이유 중 하나로 부담스러움, 부끄러움 등으로 뽑으시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1인 대기실로 이루어지며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대한 겹치지 않게 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또한 시술실도 1인실로 운영되는데요. 커튼으로만 칸막이를 쳐놓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술을 받으면 불편하실거에요.

저희 병원은 항상 세심하게 고객님들을 배려하고 있습니다.

인중부위같이 까다로운 부위는 장비도 개인에게 딱 알맞게 사용해야 기대한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저희병원은 8개의 레이저기기를 보유하고 있어 시술자의 모발상태와 컨디션에 맞게 기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먼저 의료진이 털 상태부터 확인하며 기기와 파장, 시술시간을 선택하고 

레이저제모가 끝난 후에는 열감을 내려주는 쿨링케어, 크림 등을 도포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얼굴에 하는 레이저제모는 피부톤 개선은 물론 리프팅효과까지 있기때문에 일석이조랍니다~>_<

여자인중제모 시술을 받는 몇회동안은 꾸준히 병원을 방문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병원의 위치도 고려하셔야할 요소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가장 교통이 편리한 강남역에 자리하고 있어요.

11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가장 앞에 보이는 빌딩인 글라스타워 3층에 있습니다.

여자인중제모 이젠 고민하지 마시고 유스타일나인으로 오세요~

인중부위를 제외하고도 많은 부위를 시술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언제나 편하게 상담문의 남겨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올게요~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배너 클릭해주세요!

Click!



03-19 08:1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