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다리제모 패션의 완성!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_<

올여름 패션트렌드를 살펴보니 여자뿐만아니라 남자들도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짧은기장의 반바지가 유행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남성패션브랜드, 스포츠브랜드 할 것 없이 짧은 기장의 바지를 선보이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짧은 기장의 바지를 착용한 스타일리쉬한 남성분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요즘은 남성분들도 남자다리제모를 깔끔하게 하신분들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무리 유행에 맞는 바지를 입어도 털이 정리 되어있지 않으면 스타일이 잘 살지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다리털로 고민이신분들을 위해 남자다리제모를 추천드립니다~

다리부분은 집에서도 쉽게 털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쯤 시도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부위가 넓은만큼 조금만 상처가 나도 눈에 잘 띄는데요.

특히 면도기를 이용하는 경우 우리모두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중간중간 상처가 날 수 있고

사후관리를 잘 해주지 않으면 피부염, 모낭염 등 관련피부염증이 나타날 수 있어요.

또한 보습관리를 잘 해주지 않으면 모공각화증(인그로운헤어)가 발생하기 때문에

피부가 더욱 오돌토돌하고 거뭇거뭇해 보일 수 있답니다.

피부과나 제모하는 병원은 대부분 여자들이 많은곳, 남자들이 가기 부담스러운곳 이라는 인식이 있는데요.

제모만 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남성이 레이저제모 시술이 가능한 부위가 많기 때문에 

남성고객분들도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1인 대기실로 운영되며 다른 시술자들과의 동선을 최소화 하고 있어요.

시술 또한 1인 시술실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답니다.

특히 지금처럼 전염병이 유행하는 시기에 맞춰 모든 고객님들이 대기실로 들어가기 전 소독을 실시하고 있어요.

청결, 편안함, 안락함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이랍니다~

그럼 남자다리제모에 대해 좀 더 알아볼게요.

레이저제모의 원리를 살펴보자면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럼 얼마의 간격을 두고 몇회정도 시술을 받아야 기대에 부합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보통은 털의 성장주기에 맞춰 5주에서 7주의 간격을 두고 5회~7회 정도 시술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여자의 비해 남자가 모발이 굵고 모량도 많기 때문에 추가적인 횟수가 필요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은 개인차가 많이 발생하니 천천히 상담 후 결정해주시면 된답니다~

남자다리제모 유스타일을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도 있는데요.

일단 다리 안에서도 부위가 디테일하게 나눠져있어요.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등, 발가락 등의 부위가 있기때문에 원하시는 부위만 선택적으로 레이저제모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아예 털이 없는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횟수를 조절하여 적당량만 제모도 가능합니다!

얼만큼 섬세하게 진료시스템이 마련되어있는지도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 후 직접 면도를 해주십니다.

이는 그날그날 시술자의 컨디션에 따라 부합하는 레이저 기기도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 컨디션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다음으로 시술이 끝나게 되면 열감을 내려주는 쿨링케어를 진행하고

마무리관리로 수분크림을 도포하며 마무리 된답니다.

한 부위라도 정성들여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 추천할만 하지 않나요?

남자다리제모를 받으시는 기간동안은 병원에 오셔서 시술을 받으셔야하기 때문에 위치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해야 알맞은 시기마다 시술을 받기가 쉽고 기대하는 만큼의 결과가 나오기 때문이에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의 이동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또한 저녁 8시 30분까지 진료하기 때문에 퇴근후에도 얼마든지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오늘 남자다리제모에 대해 설명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그 외에도 유스타일나인은 많은 부위를 레이저제모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부탁드려요!

다음에도 알찬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_^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배너를 통해 연락주세요!

 

03-19 08:1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