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제모가격 비교 총정리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계속되는 요즘인데요. 저도 여름옷을 좀 정리하고 가을옷을 밖으로 꺼냈답니다! 가을이되면 긴팔이나 셔츠를 입기도 하고 점점 옷들이 도톰해지고 길어지는데요. 하지만 한겨울에도 노출을 종종하는 곳이 있죠! 바로 다리부분인데요. 여자분들의 경우에는 겨울에도 스커트를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리는 1년 내내노출되는 곳 중 하나이죠. 남성분들의 경우에도 운동할때나 집에서 반바지를 입고 있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관리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미관상 좋아요. 또한 한동안 관리를 신경쓰지 않다 다음 여름에 준비를 하려면 정말 막막한데 이렇게 조금씩 준비를 해 놓는다면 내년 여름에 별다른 힘 들이지 않고 깔끔한 다리를 자랑할 수 있답니다! 다리부위의 경우 면적이 넓은 부분중 하나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부위를 깔끔히 혼자 제모를 하는 데 어려움이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리털제모가격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예전에는 레이저제모를 생각하면 생소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다른 방법들보다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멀게만 느껴졌던 것 같은데요. 이제는 제모에대해 긍정적인 시각과 많은 사람들이 자기관리의 목적으로 레이저제모를 많이 시술하고 있기 때문에 병원도 많이 생겨났으며 합리적 가격으로 시술이 가능해졌답니다! 

다리털제모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집에서 셀프제모를 많이 해보셨을 텐데요. 셀프제모는 불편할 뿐만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는 방법이랍니다! 피부 표면의 털만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날카로운 단면으로 잘르게 되고 하루이틀만 지나면 털이 다시 스멀스멀올라오죠. 또한 후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이 발생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조심해줘야해요. 왁싱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요. 셀프제모보다는 깔끔하긴 하지만 근본적인 털 제거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일정시간이 지나면 털이 자라게 되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죠.

그래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줄일수 있는 것이죠. 또한 근본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몇번의 유의미한 시술만 받게 된다면 깔끔한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다리털제모가격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격보다 중요한 것을 퀄리티에요. 아무리 가격이 저렴해도 효과가 그만큼 나오지 않으면 결국 재시술을 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하니까요. 특히 다리부위의 경우에는 안쪽 다리살과 바같쪽 다리살의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기기를 병행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것을 잘 판단하려면 숙련된의료진이 시술을 해야하고 많은 레이저시술기기를 보유하는 병원을 선택하셔야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인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숙련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장비에도 많은 투자와 연구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어요. 숙련된 의료진이 개개인에게 맞는 레이저기기로 시술을 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죠.

레이저제모를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리털제모가격과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곳인지도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고객님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어떤 부위를 시술하셔도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렇게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한 시술실에서 여러사람이 함께 시술받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접어주셔도 되요. 또한 청결에도 힘쓰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인데요. 고객님이 사용하기 전 대기실과 시술실을 소독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시술과정도 미리 알아보고 가셔야죠! 유스타일나인은 원스탑 시스템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먼저 면도부터 의료진이 진행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마지막으로 직접 털의 상태와 피부를 살펴보기 위함인데요. 면도가 끝나면 레이저제모를 들어가게 되고 시술이 끝난 뒤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으로 마무리하는 체계적인 과정이랍니다!


다리털제모가격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다리는 그 부위만해도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등, 발가락 등으로 세세하게 분류하기 때문에 어땐 부위를 선택해서 시술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다양합니다. 또한 털의 생장주기에 맞춰 5~7주의 간격으로 5~7회 시술진행을 권장드리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병원의 접근성도 중요하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만날 수 있어요. 어떤 대중교통으로도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다리털제모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다음에도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