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레이저제모 당신의 스트레스를 타파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은 기계가 워낙 다방면으로 발달해있기 때문에 이전에는 귀찮았던 일들도 이젠 기계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제모인 것 같아요. 이전에는 아예 털 제모를 특정 부위만 한다던지 남자는 털이 있는 것이 멋있는 거라던지의 사고방식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자기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제모에대한 관심과 긍정적인식이 높아지고 있고 집에서 면도기로 하던 방법에서 점점 다양해져 이제는 레이저장비로도 제거가 가능해졌죠. 몇년전까지만 해도 레이저제모는 비싸고 굳이 레이저제모까지 해야하나? 하는 생각들을 가진 분들이 꽤 계셨는데요. 이젠 원하는 부위는 거의 제모가 가능해졌고 수요가 많은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레이저제모를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레이저제모 잘하는 곳을 소개해드려러고 해요!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은 굉장히 많아졌는데 사실 제대로 하는 병원을 찾으려면 제대로 알아보셔야 해요. 그냥 성형외과에서 제모를 추가적으로 한다던가, 피부과가 메인인데 부가적으로 제모를 하게되면 아무래도 장비나 의료진의 숙련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레이저제모 결과는 누가 어떤 기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시술이기 때문에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답니다!

서울레이저제모에 대해 관심이 생기신 분들이라면 이전의 제모방법이 귀찮거나 잘못됨을 느끼고 알아보는 중이실거에요. 특히 셀프로 하는 제모의 경우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는 방법인데요. 먼저 잘못된 면도날을 사용할 경우 세균이 감염되어 부어오름, 간지러움 등의 피부염증이 발생할 수 있어요. 셀프제모가 아닌 왁싱의 경우도 피부의 자극이 많이 되는데요. 물론 셀프제모보다는 깔끔하고 내가 손닿지 않는 곳까지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근본적인 털을 제거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몇일이 지나면 다시 털이 올라오고 후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모공각화증(인그로운헤어)가 발생할 확률이 높답니다. 무엇보다 지속적으로 한부위 왁싱을 하다보면 피부 탄력에 영향을 미칠수도 있어요.

그래서 서울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인데요. 레이저제모의 원리에 대해 먼저 설명드릴게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덜하고 점차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기 때문에 유의미한 횟수 이상을 받게되면 털이 나지 않게 되는 것이죠.

서울레이저제모라고 해도 온몸의 털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모레이저장비를 보유한 병원을 드물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 온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장비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숙련된 의료진, 성능이 좋은 레이저제모기기 이 두박자가 잘 맞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잇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많은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50여가지의 부위를 시술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맏길 수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기기들마다 강도, 속도, 깊이, 장점의 특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부위별로 알맞는 레이저제모장비를 사용하죠!


서울레이저제모를 처음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병원에서 시술시 프라이버시가 잘 지켜질까 라는 걱정도 가지고 계실텐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여 대기실로 대기실이 분리되어있고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위생적이고 편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잇땁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서울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들 중에서도 시술 체계가 체계적으로 갖춰져있는데요. 먼저 시술이 들어가기 전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보통 병원에 따라 면도비를 따로 추가로 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런 고객님의 부담을 줄게함과 동시에 털의 상태로 마지막으로 확인해야기 때문이죠. 레이저제모가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쿨링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을 도포하며 마무리하는데요. 이런 섬세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거겠죠?



보통 털의 생장 주기에 맞춰 5~8주의 간격으로 5~8회를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여러번의 시술을 위해서는 병원의 접근성이 좋아야 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오늘 내용도 도움이 되셧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즐거운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댓글
댓글쓰기 폼
11-01 01:49
Total
2,148,836
Today
5
Yesterday
187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