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뒷목잔털제모 세련된 뒤태 완성하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본격적인 가을이 되면서 스타일의 변화를 주는 시기가 옷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더워서 짧게 잘랐던 머리를 기르며 묶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남자분들의 경우에는 아직 짧은 머리가 유행이기 때문에 남여 모두 뒷목이 노출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뒷목부위는 우리눈에 띄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상태가 어떤지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하지만 뒷목부위는 잔털도 많이 나고 헤어라인이 불분명하게 목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뒷목은 뒷모습중에 시선이 잘 가는 곳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 부위를 관리를 해줘야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딱 똥머리를 하고 니트를 입었는데 뒷목에 잔털과 털들이 정리가 안되어있으면 깔끔한 느낌이 확 줄어들겠죠? 그래서 오늘은 깔끔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뒷목잔털제모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해요.

목이 가늘고 쭉 뻗어져 있어야 몸 밸런스가 더 좋아보이는데요. 잔털이나 털이 목에 나 있으면 털이 목에 내려와 더 짧아보이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참에 깔끔하게 정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뒷목잔털제모는 사실 집에서 셀프로 하기엔 어려움이 많은 곳이에요. 먼저 잔털이다 보니 털이 제대로 보이지 않아 꼼꼼하게 제모가 안될 뿐만아니라 뒷모습을 잘 볼 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왁싱을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요. 왁싱의 경우에는 잔털이 꼼꼼하게 저거되어 좋죠. 하지만 그리 오래 가지는 못하는데요. 한달~두달에 한번씩 지속적으로 시술을 받아줘야 하고 뜨거운 왁스를 발라 힘으로 떼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탄력에 영향을 줄 수도 있어요. 또한 뒷목의 경우 헤어라인과의 경계선이 자연스러워야 하는데요. 잘못 시술할 경우 가발을 쓴거 같이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뒷목잔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팍괴하는 시술입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줄일 수 있고 근본적인 원인인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여 유의미한 시술 이상을 받게 되면 더 이상 털이 자라지 않게 된답니다!

뒷목잔털제모의 경우 털의 색이 연하기 때문에 시술이 더욱 까다로운데요. 앞서 말했듯이 레이저제모 장비는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기 때문에죠. 그렇다고 너무 강한 파장으로 장시간 제모를 하게 되면 피부의 자극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적절한 장비로 적절한 시간을 시술하는 것이 중요한 것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 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많은 시술 경험과 시술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 장비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 장비를 보유하고 있고 레이저제모장비들 마다 각기 다른 장점, 파장, 조사방법 등이 있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의 판단하에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를 선택하여 시술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좋은 결과는 당연한 거겠죠?

레이저제모가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뒷목잔털제모를 하기 위해 병원에 방문하는 것을 부담스러워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유스타일나인은 그런 고객님들의 고민을 이해하고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되어있는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답니다. 고객님이 대기실, 시술실을 사용하기 전에는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니 보다 위생적이고 편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겠죠?

많은 뒷목잔털제모를 하는 병원들 중에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시술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져 있어요. 먼저 면도부터 추가비용없이 의료진이 직접 하고있는데요. 이 부분은 병원마다 면도비를 추가로 받는 곳도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야 해요. 저희는 고객님들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 제대로 모발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하는 것이랍니다. 레이저제모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을 바르며 시술을 마무리하게 되는데요. 이런 섬세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거겠죠?


뒷목잔털제모의 경우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 4~6주의 시술간격을 두고 7~9회 이상 시술을 권장드리는데요. 이렇게 여러번의 시술을 위해는 병원의 위치가 좋아야 일정한 간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어떤 교통을 이용하더라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알찬내용으로 돌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4-25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