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종아리제모 제모 귀찮은 사람 모여라~

제모라고 하면 예전에는 여자들이 하는 것 이라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셨는데요. 너무 무성한 다리털때문이 오히려 남성적인 느낌이라고 좋아하시는 분도 계셨고 털이 너무 없어도 좋아보이지 않는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관리하는 남자가 대세가 되면서 이런 생각은 뒤집힌지 오래랍니다! 그래서 깔끔하게 종아리를 관리하고싶은 분들을 위해 남자종아리제모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제 제모는 남자도 신경써야 하는 범위에 들어갔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남성분들은 운동할때나 여름에도 반바지를 집에서 입고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리털 때문에 매번 긴바지만 입으셨다면 고민하지마시고 바로 남자종아리제모를 도전해보세요!

다리부위의 경우 보통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등, 발가락 부위로 나눠지는데요. 부위별로 선택해서 진행도 가능하답니다! 그렇지만 남성분들의 경우 털이 전체적으로 많이 분포되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다리전체를 한번에 제모하시는 것이 좋을 수 있답니다! 시간절약도 되고 더이상 다리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남자종아리제모로 간편하게 셀프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셀프제모는 털도 금방자라고 제모를 계속 하게되면 면도독이라고 불리는 모낭염에 노출될 위험도 처진답니다! 이런이유로 왁싱을 하시는 분도 많이 생겨난거 같아요. 왁싱샵도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레이저제모보다는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왁싱은 털을 잡아 뜯기 때문에 통증도 높고 그만큼 피부에 자극도 많이 가기 때문에 홈케어가 필요한 방법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남자종아리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애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래서 피부에는 자극을 줄일 수 있고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만을 골라낼 수 있죠. 또한 일정 횟수 이상을 시술받게되면 점점 털이 자라지 않고 나중에는 깔끔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귀차니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딱인 시술이죠!

앞서 말했듯이 남자종아리제모는 표면적이 넓은 편에 속하고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이며 앞, 뒷면의 피부두께차이가 있기 때문에 성별 및 세부부위별 레이저조사조건을 다양하게 시술해야하고 속도감 있는 시술을 해야 고통이 덜한데요. 그러려면 숙련된 의료진과 고성능 기기가 있어야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이에요. 그래서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진료케이스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기기역시 고성능기기들로만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이 기기들 별로 파장, 접촉방식, 조사방법, 스팟크기, 장점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게 가장 잘 맞는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을 진행할 수 있어요.

남자종아리제모를 위해 처음 병원을 방문해주신 분이라면 병원을 방문하는 것 자체가 부담이였을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으로 병원 시설 역시 레이저제모를 위해 설계되어있답니다.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여 다른사람과의 접촉을 줄일 수 있어요.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위생적이며 편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답니다!


남자종아리제모의 경우 시술간격을 5~7주 간격으로 5~7회 시술을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여러번의 시술을 위해서는 병원의 접근성이 좋아야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어떤 교통으로든 이동이 편해 맘편히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3-19 08:1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