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다리털영구제모 귀찮음에서 탈피하는 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점점 추운 겨울이 되거 이제 다들 따뜻한 긴바지를 입고계실텐데요. 그렇다고 혹시 제모하는 것을 멈추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특히 남성분들은 꾸준히 관리해주지 않으면 매년 여름 너무 많은 털 때문에 다시 처음부터 제모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그렇다고 1년 내내 관리하기도 귀찮고... 아무리 겨울이라고 실내에서 운동을 하거나 하면 종종 반바지를 입을 일이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1년 내내 관리하지 않아도 되면서 계속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인 남자다리털영구제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남자다리의 경우 예전에는 털이 있어도 신경을 쓰지 않거나 오히려 남자다움을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였어요. 하지만 이제는 깔끔한 사람이 호감을 얻게되면서 남자들도 다리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렇게 미리미리 관리를 해놓으면 급작스럽게 반바지를 착용할 때나 매년 여름 따로 준비를 하지 않아도 깔끔한 다리를 보일 수 있답니다.

보통 남자다리털영구제모를 알아보기 전에 집에서 한번씩 셀프제모를 해보셨을 텐데요. 하지만 집에서하는 셀프제모는 단점이 많은 방법이에요. 물론 경제적이고 집에서 바로 제모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좋지만 후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모공각화증) 등이 발생하기 쉽고 세균이 오염된 면도날, 피부에 맞지않는 제모크림 등을 사용했을 때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고 심한 경우 모낭염, 색소침착까지 발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런 단점들을 보완한 남자다리털영구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바로 레이저제모를 이용한 방법이랍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은 줄일 수 있고 반대로 모근과 모낭은 골라서 파괴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권장드리는 횟수 이상만 시술하게 되면 거의 털이 자라나지 않게 된답니다!

남자다리털영구제모는 각 개인의 피부타입, 털의 굵기 및 상태를 고려한 레이저 장비로 시술을 받는 것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랍니다. 또한 털에도 생장기, 퇴행기, 휴지기라는 성장주기가 있기 때문에 이 주기에 따라 시술을 받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체표면적이 넓고 털이 많기 때문에 경험이 있는 의료진일수록 좋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기기도 여러종류로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어요. 기기들 마다 다른 장점,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인에게 맞는 기기로 시술이 가능한 것이죠.

보통 일반적인 남성분들은 제모를 위해 병원에 방문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아무래도 털을 제모한다는 것은 민망하고 망설임을 갖게 되니까요. 그래서 유스타일나인은 그런 고객님의 마음을 이해하여 레이저제모만을 위한 시설을 설계했습니다. 대기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제모시술실에서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안락하고 청결한 곳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죠.



남자다리털영구제모의 경우 굵은 다리털 평균제모 횟수는 5회 정도로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젊은 분들이나 털이 많은 분들은 최소 5회에서 7회 정도 이상의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나는 털을 완전히 없애는 것보다 숱정리만 하고싶다 하시는 분은 횟수를 조절하여 털을 남길수도 있으니 상담을 통해 정할 수 있어요.

남자다리털영구제모는 여러번의 시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병원의 접근성은 좋을 수록 더 방문하기 수월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서요. 어떤 교통수단으로든 이용이 편리하고 시술시간이 전체 30분 내외로 진행되기 때문에 퇴근후나 약속전 잠시 방문해주셔도 된답니다! 그럼 이번기회에 함께 도전해볼까요?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원활할 이용을 위해서는 예약은 필수겠죠?

더욱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전화/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안내드릴게요!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