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브라질리언제모 지금부터 준비해야한다고?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이제 점점 차가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혹시 추워진다고, 옷이 두껍고 꽁꽁 겹쳐입는다고 제모를 소홀히하고 있진 않나요? 여름만 다가오면 털을 제모한다면 겨울엔 북술한 털로 불편하게 살아야함은 물론 매년 여름쯤 되면 원래대로 털이 많이 나기 때문에 매년 털을 제모해야하는 고생을 반복해야하는데요. 몇번 관리만 해주면 털이 안나게 하는 방법이 바로 있답니다! 오늘은 바로 그 방법인 강남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제모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시대인데요. 남성, 여성모두 털을 깔끔히 정리하는 것을 선호한답니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에 다양한 제모 방법들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레이저제모를 소개하는 이유는 따로 있겠죠? 평소 브라질리언 부위가 고민이셨던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이전에는 각자의 방법인 제모크림, 가정용제모기, 면도기, 왁싱 등으로 제모를 해오셨을 거에요. 하지만 다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각 방법들마다 단점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집에서 셀프로 하는 방법의 경우 꼼꼼하게 제모가 되지 않은 뿐더러 자신과 맞지 않는 크림등을 사용하면 트러블, 모낭염이 발생할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어두운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되는데요. 다른 제모방법들과는 달리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고 모근과 모낭만을 파괴하기 때문에 색소침착이 일어날일도 없고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랍니다! 강남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서 5~7주의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을 받을 경우 점점 털이 자라지 않아 제모에 쓰는 비용과 시간을 점차 줄여나갈 수 있어요.

강남브라질리언제모는 아무래도 민감한 부위고 피부가 얇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게 좋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한 만큼 여자 의료진들이 많은 노하우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믿고 맡기실 수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만큼 고성능기기들도 8가지 종류나 보유하고 있어요.

민감한 부위를 시술하는 만큼 제모 시설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사람과 접촉을 줄일 수 있답니다. 또한 시술 전 후 시술실의 위생을 위해 소독도 의무적으로 실행하고 있고요. 레이저제모만을 위한 시술을 보유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강남레이저제모를 만나보세요!

우리몸의 굴곡이 많고 피부가 민감한 부위를 시술하는 만큼 시술과정도 체계적이여야 할텐데요. 저희는 강남브라질리언제모시술을 할 때 여의료진이 기기선택, 부위디자인은 물론 면도까지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면도가 어려운 부위에다가 면도 중 상처가 나면 레이저 시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의료진이 직접 면도까지 해드리고 있고요. 시술 후 쿨렝케어와 마무리관리까지 원스텝으로 진행된답니다!

강남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시술하는 동안은 여러번 시술을 방문해줘야하기 때문에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한데요. 저희 병원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해도 방문이 편리하답니다! 또한 시술시간이 30분 내외이기 때문에 예약하고 방문해주시면 간단하게 시술을 끝낼 수 있으니 이번기회에 도전해보는거 어떨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3-19 08:1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