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여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 모든면에서만족할수있는방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러분들은 1년 내내 이것만은 꼭 한다! 하는 자기관리가 있으신가요? 뭐든 꾸준히 하기란 쉽지않은법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고나면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1년도 채 안되는 시간만 투자하면 오랫동안 깔끔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제모가 있다면 어떠신가요? 정말 노력대비 만족감이 클 것 같아요. 특히 여름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관리해주면 좋은 부위가 있는데요. 예를들면 수염제모, 종아리제모, 브라질리언 등이 대표적이예이죠. 브라질리언의 경우에는 미적으로잠 보기 좋은 것이 아닌 활동하기도 쾌적하고 위생에 더욱 신경쓸 수 있어 좋은 부위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강남여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앞서 말했듯이 미용의 목적도 있겠지만 청결의 목적도 있으실 거에요. 여성의 경우라면 더더욱 말이죠. 여성의 감염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생리기간에 불쾌함도 줄일 수 있어요. 또한 성교통 해소를 위해 파트너를 배려하는 마음에 시술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강남여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셀프로 제모를 시도한 분들도 꽤 계실 것 같은데요. 함부로 면도기를 사용해 셀프제모를 할 경우 표피가 깎여 나가는 문제도 있지만 모낭이 제거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 털이 자라고 이걸 꾸준히 해줘야한다는 단점이 있죠. 브라질리언왁싱은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왁싱으로도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물로 하고난 직후에는 깔끔함을 느낄 수 있지만 몇일이 지나면 이 방법 역시 털이 다시 올라오고 왁스를 이용하여 힘으로 털을 떼어내다 보니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답니다! 후 관리도 굉장히 신경써야하는데요. 자칫잘못하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케어를 잘 해주셔야 해요.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한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의 에너지가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되면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털의 성장기반인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게 되요. 셀프제모나 왁싱의 경우 일시적인 털관리인 반면 레이저제모는 근본적인 발모의 이유를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의미한 횟수 이상을 시술받게 되면 오랜시간동안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예민한 부위인만큼 레이저 에너지를 상승시켜서 시술하는 것이 자극이 될 수 있어요. 하지만 다른 피부에 비해 피부톤도 어둡도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모낭이 깊고 굵게 박혀있거든요. 그래서 여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도 중요하지만 숙련된 의료진이 있는지, 장비는 제대로 있는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많은 시술케이스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장비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중입니다. 각 레이저기기들 마다 다른 장점, 파장, 스팟크기, 에너지, 접촉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의 판단아래 개인에게 가장적합한 레이저기기로 시술이 가능한 것이죠.

강남여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과 함께 가장 중요하게 봐야할 것이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는지의 여부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어요.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이 혹시 지나갈까 하는 고민없이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이 가능하답니다!

강남여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에 어떤 시술과정이 포함되어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먼저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하게 되는데요. 병원에 따라 면도비를 추가로 지급해야하는 곳도 있으니 사전에 잘 확인해야 해요. 레이저제모가 끝나면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까지 바르며 마무리하게 되는데요. 어떤부위든 저희 병원은 고객님의 피부를 생각하며 자극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브라질리언 부위의 경우 털의 생장주기에 맞춰 5~8주의 간격으로 7~8회 이상의 시술을 권장드리는데요. 단, 5회 이하의 시술에서는 재발도가 높기 때문에 권장드리지 않아요. 이렇게 여러번의 시술을 위해서는 병원의 교통이 좋아야 방문하기가 어렵지 않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오시면 만날 수 있답니다! 평일 저녁은 8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편하게 퇴근 후나 약속 전에 오셔서 시술받으시면 되겠죠? 

그럼 강남여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셨길 바라며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항상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