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제모가격 한번에 확인해보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건조해지는 가을,겨울 여러분은 수염면도를 어떤 방법으로 하고 계신가요? 겨울이 다가올 수록 피부는 점점 건조해지는데요. 특히 수염면도를 어떤 방법으로 하냐에 따라 더 피부가 거칠고 건조해질 수 있고 반대로 피부가 진정되고 덜 건조해질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에도 건조한 피부를 날려버릴수 있는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예전엔 레이저제모가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수요도 많아지고 공급도 많아지면 합리적인 가격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수염제모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수염도 여러부위로 시술부위가 나뉘어져 있는 것 아시나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얼굴중반수염(볼, 구렛나룻), 콧수염(코 밑 수염), 얼굴하반수염(턱수염, 볼 하반부~ 목젖라인까지, 단 콧수염제외)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이 중에서 자신이 유독 털이 많이 나는 부위만 골라서 시술이 가능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남자수염제모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면도를 많이 하셨을 거게요. 하지만 이 방법이 여러 제모방법중 피부를 가장 건조하게 만드는 방법인데.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물만 묻혀 대충할때도 있고 충분한 쉐이빙크림 없이 제모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과정에서 날에 의해 피부에 스크레치가 많이 나고 면도 후에는 적절한 보습관리를 해주지 않은 경우가 꽤 많기 때문에 나중에 각질이 일어나고 두드러기처럼 피부가 안좋아지는 결과를 초래한답니다!

그래서 남자수염제모가격도 합리적이고 많은 장점을 가진 유스타일나인의 레이저제모를 소개하는 것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는 큰 자극 없이 모근과 모낭만 파괴가 가능한 것이죠.

남자수염가격은 횟수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시술간격은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 4주~6주의 간격을 두고 시술받게 됩니다. 또한 모발의 양이 많고 굵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6~7회 이상은 받아주셔야 최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모발의 양이 많다보니 다른부위에 비해 통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 유스타일나인은 시술 전 마취, 시술 후 냉각 진정케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남자 고객님들의 경우 제모를 하는 오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고객님들의 고민을 반영하여 다른시술자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노력하고 대기부터 1인 대기실에서 진행, 1인 시술실에서 시술을 진행한답니다! 아무도 신경쓰지 않고 관리받으실 수 있다는 거죠!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이때까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으로 다수의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이 털 상태부터 확인해주십니다.

처음 도전해 시술을 망설이는 분같은 경우에는  많은 횟수를 구매하는 것 보다 경험해보고 결정하수있는 시스템을 진행하는데요.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3회 체험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의 제모 시술을 우선적으로 경험해 보고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은데요! 남자수염제모가격이 부담스럽다면 3회패키지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렇게 3회라는 기회가 있으니 경험해보시고 횟수를 연장하면 좋겠죠?


또한 귀찮은건 딱 질색인 우리들을 위해 교통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보이는 글라스 타워 3층에 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퇴근후나 약속 전 잠시 들려 시술을 받고 가시면 되니 정말 편하겠죠? 남자수염제모가격이 아깝지 않은 유스타일나인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11-26 13:37
Total
2,153,309
Today
64
Yesterday
158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