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수염자국 관리 어떻게 할까?

남자다움이 털에서 오는것이라는 이미지는 예전의 것이라고 할수있죠. 깔끔한 인상으로도 남성성을 드러내는 요즘, 적극적으로 제모를 하는 남성분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는데요. 특히나 수염자국 등을 관리하기위해서도 수염제모를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레이저로 하는 제모는 수염자국 관리에 매우 용이한데요. 레이저제모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으로, 검은 털이 있는 부위에 레이저를 쏘게되면, 레이저의 에너지가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털을 파괴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털이 타면서 털을 자라게하는 모근,모낭도 함께 태워지게 되는데요. 이를 반복적으로 하게되면 점점 털의 양이 줄어들고, 솜털처럼 변해가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약 4주~5주 간격마다 시술을 받게 되는데요. 이는 털의 생장주기에 맞춰서 시술을 하기 때문입니다. 털은 생장기-휴지기-퇴행기 의 주기를 가지고 자라는데, 이 중 생장기의 털에 맞춰서 시술을 진행하여 이 주기가 약 4주정도 되어 이에 맞춰서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평균적으로는 7~8회 이상의 시술횟수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회로 생각하기 쉽지만 5회는 털의 재발도가 높기때문에 그 이상의 시술횟수를 추천해드립니다. 특히나 수염자국 관리를 하려는 수염은 털이 굵고 모낭이 깊이 있기때문에 더욱이 쉽게 제거가 힘든 털이기때문에도 장기간 시술을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모하는 곳을 찾을때 이미 많은 곳들에서 레이저제모를 하고 있기때문에 어디서 진행해야하는지를 고민할수있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 고민을 할지, 아니면 후기와 시술을 많이 한 오래된곳에서 할지 등을 고려해봤을때, 제모는 시술케이스가 많고, 다양한 시술부위를 진행할 수 있는 곳에서 하는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할수있는데요.

레이저로 하는 제모에 맞춰진 시스템은 물론, 대기실과 시술실까지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환경이 갖춰져 있다면 몸과 마음 둘 다 편한 상태로 시술을 받을 수 있을것입니다.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 의료진의 면도부터 시술 후 케어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체계적인 털관리를 받아보세요.

또한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다양한 제모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두가지만의 장비가 아니라 여러파장대의 레이저장비를 사용하여 개개인의 피부타입과 털 상태에 맞춘 일대일 맞춤형 제모시술 시스템으로 효과적인 수염제모결과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최신고사양의 레이저제모 장비 중 최초로 사각형 레이저스팟을 도입한 스플렌더엑스를 비롯하여 라이트쉬어디자이어, 클라리티2, 아포지플러스 등 다양한 레이저파장대의 제모전용장비로 수염자국 관리에 탁월한 시술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실수있으며, 평일 야간진료를 진행하고있어 퇴근 및 일과 후 편하게 방문하셔서 레이저제모 시술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05-28 12:3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