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다리털레이저제모 그냥가기만하면되는곳?

제모, 털을 없애는것, 아직도 여자들만 제모하는것이라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하지만 이제는 남녀 할 것없이 제모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리부위는 많은 남성분들이 찾는 부위가 되었답니다. 관리하는 남자가 대세남이 되면서 다리털 관리도 필수 요소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다리털레이저제모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다리털을 그대로 두자니 지저분하고 아예 없애자니 아직은 부담스럽다고 라고 생각하시는 남성분 계신가요? 이제는 적당량의 숱만 제모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이미 드러그 스토어에 그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런제품들은 시간이지나면 다시 털이 나잖아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숱이 정리된 상태로 오래 유지된다니 솔깃하지 않은신가요? 물론 깔끔하게 정리도 가능해요!

다리털제모를 위해 셀프로 제모하는 경우 면도기, 제모크림, 숱정리 기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셨을텐데요. 이 모든 제품들은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하지 못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는 것이 단점이에요. 왁싱의 경우 깔끔한 시술이 가능하지만 비용적인 면이나 방문하기가 귀찮고 홈케어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이 발생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관리법이랍니다.

이런 단점들을 보완한 방법이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너제모는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이에요. 근본적인 털의 성장 원인인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깔끔한 모습으로 유지가 가능하죠. 또한 몇번만 시술하면 되니 멀리보았을 때 비용과 시간을 절얄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남자다리털레이저제모를 하는 여러곳중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하는 이유가 몇가지 있는데요. 먼저 유스타일나인의원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고 풍부한 노하우가 있죠. 현재 50여가지의 부위가 시술이가능한 만큼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노하우가 많은지 아시겠죠?

레이저제모장비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인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성능좋은 레이저제모장비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레이저제모기기들마다 다른 조사방법, 파장, 스팟크기 등 다른 옵션이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피부상태, 모발, 시술 부위에 따라 적합한 장비로 시술이 가능하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죠.

남성분들은 아무래도 레이저제모가 생소한 분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때문에 레이저제모를 위해 병원을 방문한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그런 고객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되어있는 1인 대기실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또한 시술실 역시 1인제모시술실로 운영되기 때문에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만 집중할 수 있어요.

남자다리털레이저제모를 포함한 유스타일나인의 모든 시술 부위는 체계적인 제모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시술 전 면도부터 직접 의료진이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가 끝나면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케어를 하며 마무리하는데요. 이런 섬세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거겠죠?

남자다리털레이저제모는 그 부위가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등, 발가락으로 세분화 되어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부위만 골라 시술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털이 비교적 많은 남성분들의 경우 한두가지부위만 골라서하면 경계가 져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기 위해서는 다리 전체부위를 함께 시술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리털의 경우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 5~7주의 간격으로 7회이상의 시술을 권장드리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병원의 접근성이 좋아야한답니다! 이런점에서 유스타일나인은 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또한 시술시간이 30분 내외이기 때문에 잠시 방문하셔서 관리받고 가시면 됩니다!

 

  • 제모 상담은 하단의 카톡/전화/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4-27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