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제모피부과 털없는매끈한피부만드는방법

강남제모피부과 유스타일나인

내 몸의 곳곳에 자라는 털, 개인마다 다르지만 털이 있고 없고는 요즘 미용관리에 하나기때문에 신경이 안쓰일 수 없습니다. 과거엔 남성성이나 야성미 등으로 인기를 얻었던 포인트지만, 최근에는 여성은 물론 남성도 깔끔한 이미지가 선호되기때문에 털을 없애기 위해서 강남제모피부과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털이 있는 모든 포유류를 예로 든다면, 털은 외부의 자극이나 충격 등으로 부터 신체를 보호하기위해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경우 의복의 발달과 사회적 발랄로 인해 털이란게 불편할 정도까지 인식이 되기도 합니다. 또 관리를 소홀히 하게되면 지저분한 이미지도 주기때문에, 최근의 트렌드와는 거리가 멀기도하죠. 그래서 혼자서라도 제모를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쉽게 구할 수 있는 면도기나 족집게, 왁싱테이프, 제모크림 등으로 혼자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누구나 간단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방법이죠. 하지만 잘못하면 상처가 나거나, 피부트러블을 발생시킬수있고 또 무엇보다 털이 금방 자라는 방법이기때문에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강남제모피부과 레이저제모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데요. 레이저를 이용하여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이 되게하는 모근과 모낭을 제거해서 털이 자랄 수 없는 환경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또한 검은털만을 타겟으로 하기때문에 피부가 받는 자극도 적어서 더욱더 추천해드리는 방법이죠.

레이저제모는 평균적으로는 7~8회 이상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후에도 개인의 특성에 따라서 추가적인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마다 피부의 상태, 털의 상태, 연령대, 성별 등 다양한 조건이 따르기때문인데요. 평균적으로는 약 4~6주 정도의 간격을두고 꾸준한 시술을 받아야 영구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강남제모피부과에서 피부 위로 보이는 털을 없애는데에 효과적인 레이저제모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이외에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