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제모 레이저로 영구적인관리를

여러분들은 계절의 변화를 어떻게 느끼시나요? 사람들의 옷차림의 변화를 통해서 계절이 바뀌고 있구나 생각할수도있고 아침공기의 온도, 바람의 시원함, 햇볕의 따가움 등 느껴지는 것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요즘에는 여름은 길고 가을은 짧아져서 많은분들이 트렌치 코트 같은 가을 옷들을 오래 못입고 두꺼운 옷들을 입게 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또 요즘에는 여름에는 추울정도로 에어컨이 가동되고, 겨울에는 더울정도로 히터가 가동되죠. 그래서 계절과 상관없이 적당한 옷을 이너로 입게되는것 같은데요. 이런 변화에 맞춰서 제모를 하시는 분들도 여름에만 많이 찾아주시는게아니라, 가을 겨울에도 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팔영구제모 처럼 항상 잘 보이는 부위의 털을 제거하기위해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팔이나 종아리처럼 손이 잘 닿는 부위는 면도로도 충분이 할 수 있지만, 면도는 털이 자라면 계속해서 해줘야하는 번거로운 점들이 있기때문에 영구적이면서도 편하게 털관리를 할수 있는 레이저를 통한 팔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레이저를 이용해서 털을 자라게하는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면, 털이 자라지못하는 환경이 되는데요. 이런 과정을 충분한 횟수 이상 진행을 하면 영구적인 팔제모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영구제모는 쉽게 생각하는 '평생' 자라지않는 상태가 아니라, 6개월~2년 정도가 지난 후에도 털이 자라지 않았을 경우를 말합니다. 수년 후 털이 조금씩 다시 자랄수있기때문에 반영구적이라고도 합니다.

그렇다고 해도 제대로 팔영구제모 시술을 받게되면, 오랜기간 편하다는 부분이 큰 장점이 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날씨가 추워질때 제대로 레이저를 통해 팔제모 시술을 받으시는데요. 에전에는 여성분들이 팔, 다리, 겨드랑이 등의 털을 관리하셨다고 하지만 요즘에는 정말 남성분들도 많이 제모시술을 받습니다. 팔, 다리, 몸통, 수염, 브라질리언 등 전신의 다양한 부위들을 제모하면서 좀 더 깔끔한 자신을 만들어 나갈 수 있죠.

레이저로하는 팔제모는 면도기나 왁싱처럼 주기적으로 해야하는 방법들에 비해서 피부가 받는 자극을 줄일수있습니다. 사람의 체모가 자라는 주기 중에서 성장기의 털에 효과적으로 시술이 들어가는데요. 4주~6주 정도의 간격으로 7~8회 이상 받아주시면 팔영구제모 관리하실수있습니다. 개인차가 존재하기때문에 자세한 부분은 상담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효과적인 제모결과를 위해 다양한 레이저장비를 사용함은 물론이고,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시술, 쿨링관리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보다 편하고 위생적으로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팔영구제모 레이저 제모 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 주세요!

11-22 02: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