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피부과제모로 면도에서 탈출하자!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3년의 끝자락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매년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것을 느끼면서 올해는 어떤 목표를 세웠었고 잘 지켰는지 등을 돌아보는 시간인듯 합니다. 잔뜩 추워진 날씨에 두꺼운 옷들을 새로 사려고 기웃대는 마음도 있지만, 그럼에도 제모를 하시는 분들은 많습니다. 오늘은 강남역피부과제모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요즘처럼 제모가 필수적인 시대가 있을까요? 하지만 생각보다 번거롭기에 혼자서 집에서 하는것보다는 제모하는 곳을 찾아 레이저제모 시술을 많이 받으시는것같아요.

집에서 셀프로 제모를 하다보면 면도나 제모크림, 모근제거기 등 여러가지로 사용을 하게됩니다. 면도는 가장 쉽게 접근할수있는 방법이기도하지만, 깔끔하게 제거하기가 힘들고, 털이 금방 올라와서 더 지저분해보이거나, 피부결을 상하게 해서 거칠어 지기도해요. 또 면도날에 베이거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죠.

모근제거기나, 뽑는 방법등은 면도보다는 지속력이 길지만, 털이 다시 자라는것은 물론이고 피부에도 자극을 강하게 줍니다. 제모크림 또한 화학적인 성분으로 털을 녹이는 방법인데, 예민한 피부는 주의를 해서 사용해야 하죠. 무엇보다 혼자서 할수있는 방법들은 대부분 일시적이라 금방 깔끔해지지만 그만큼 털이 다시 자라면 여러번 해줘야한다는 번거로움과 함께 가격적인 부분도 과연 합리적인가? 하는 의문도 들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강남역피부과제모 하는 곳이 많기때문에 사실 알아보신분들은 많이 진행을 하고 계세요. 레이저제모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해서, 레이저를 이용해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과 모근을 파괴시키는 방법입니다. 다른 제모방법과는 다르게 피부가 받는 자극이 적고, 또 필요한 횟수이상 시술을 받게되면 영구적인 관리도 가능한 방법이라 깔끔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강남역피부과제모 하는 곳을 선택하기위해서 그 병원이 가지고있는 어떤것들을 주로 보게될까요? 해당 부위의 가격대를 알아보기위해서기때문에 패키지 상품은 없는지를 살펴볼것같은데요. 병원마다 가지고있는것들이 다릅니다. 그래서 나한테 맞는게 어떤것인지를 잘 선택해야겠죠? 유스타일나인에서는 기본적인 횟수의 패키지와 함께 적은 횟수가 필요하신분들께 맞춰진 패키지도 갖추어져있습니다.  

사람이면 누구나 자라는 털은, 성별로도 다르고 연령대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다리를 예시로 들자면, 남성의 다리털은 굵고 긴털이 위주이고, 여성은 가는털이 빼곡하게 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다리는 앞과 뒷면의 피부 두께의 차이 등이 있어서 레이저파장대도 다르게 시술을 해야 보다 효과적인데요. 그래서 경험이 많지않은 곳에서 시술을 하게되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어려울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제모만을 오랫동안 시술해온 옷에서 많은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것을 추천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레이저제모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잇습니다. 무엇보다 시술 전 면도를 따로 하지않아도 됩니다. 고객님꼐서 병원에 방문하면 의료진이 시술 전 면도부터 시작합니다. 직접 털과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그에따른 레이저 장비와 파장 등을 선택해서 보다 효과적인 시술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강남역피부과제모 많은 곳들이 있지만 전신의 다양한 부위를 제모하는곳은 찾기 힘듭니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헤어라인부터 시작해서 얼굴부위, 남자수염, 뒷목, 등, 어깨, 팔다리, 가슴, 배, 허리, 브라질리언, 손, 발, 귓속털과 콧속털까지! 레이저의 영향으로부터 괜찮은 부위라면 모두 가능하죠. 혼자만 가지고있던 털에 대한 고민을 모두 없애버릴수 있답니다~!

강남역피부과제모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평일 저녁 진료는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아주 편하답니다. 제모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